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스마일게이트 '로스트아크' 신규 직업군 '암살자' 업데이트 사전예약 실시

2019년07월19일 16시1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 RPG(대표 지원길)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블록버스터 핵앤슬래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로스트아크가 신규 직업군 '암살자'의 업데이트에 앞서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

 

이번 사전 예약은 7월 19일(금)부터 31일(수)까지 로스트아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는 블레이드 무기 아바타 '차가운 절제의 검'과 데모닉 무기 아바타 '해방된 혼돈의 손아귀,' 그리고 특별 칭호인 '혼돈의 그림자'를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해당 기간 중 사전 예약에 참여하고 SNS에 해당 내용을 공유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문화상품권을 지급하는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신규 직업군 '암살자'는 오는 7월 31일 정식 업데이트가 예정된 로스트아크의 5번째 직업군이다. 악마와 인간의 혼혈인 '데런' 종족으로 내재된 악마성과 끊임없이 싸워야 하는 독특한 설정을 가지고 있으며, 혼돈의 절제와 해방을 테마로 하여 근접 전투 및 기습 등으로 스타일리쉬 하고 파괴적인 전투를 펼치는 것이 특징이다.

 

암살자는 향후 '블레이드'와 '데모닉'으로 전직이 가능하다. 먼저, '블레이드'는 쌍검과 장검을 사용해 적들을 순식간에 처치하는 클래스로 빠르고 화려한 연계공격이 가능하며 RPG 게임에서 흔히 보기 힘든 3개의 검을 사용하는 것이 매력 포인트다. 데모닉은 거대한 무기 '데모닉 웨폰'과 내재된 악마의 힘을 개방해 파괴적인 공격을 퍼붓는 클래스다. '잠식 게이지' 획득을 통해 악마의 형태로 변신하면 체력과 속도가 크게 상승하며 '데몬 클로'를 사용한 새로운 전투 스타일을 경험해 볼 수 있다.

 

스마일게이트 RPG 지원길 대표는 “로스트아크가 론칭 후 최초로 선보이는 신규 직업군 '암살자'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며, “기존 로스트아크의 어떤 캐릭터와도 차별화된 암살자만의 색다른 전투 스타일을 경험해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감을 전했다.

 

로스트아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스마일게이트 희망스튜디오, 그룹 임직원들...
세시소프트 '천상비M' X 카카오페이지 웹툰...
토끼 탐험대의 여정, CFK 2D 플랫포머 신작...
폴포지션게임즈, ‘영혼 키우기: 두 얼굴의...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