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CJOY19]'던파'와 ‘카트라이더' 쌍두마차로 중국 유저 공략 나선 넥슨

2019년08월03일 00시30분
게임포커스 특별취재팀 (azoth@gamefocus.co.kr)


‘던전앤파이터'로 중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넥슨이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과 텐센트를 통해 자사의 게임들을 선보였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를 텐센트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또 다른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 부스를 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신규 캐릭터 ‘벨'이 최근 업데이트된 ‘마비노기 영웅전'을 비롯해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의 모바일 버전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선보였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 ‘던전앤파이터'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는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캐릭터 ‘다오'와 ‘배찌'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했으며, ‘마비노기 영웅전' 또한 ‘델리아'와 ‘벨', ‘미르' 캐릭터 코스프레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가 현장 부스 사진을 모아봤다.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
넥슨 '퍼스트 디센던트' 출시 1주년 맞이 ...
동접 10만 명 목전... 시프트업 '스텔라 블...
'제4회 대한민국 NFT/블록체인 게임 컨퍼런...
한국닌텐도 'Nintendo Switch 2' 발매 4일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
아이언디바이스, HBM 이을 SiC 관심... SiC·GaN 전력반도체 파...
에스엠코어, SK 로봇 사업 본격화... SK그룹 내 스마트팩토리 자...
모비데이즈, 틱톡 세계 최초 시각 인식 AI 공개 소식에 '상승세'...
링크드, 1.4조원 '크로스' 생태계 합류 기대... 액션스퀘어 원유...
라온시큐어, MS·구글과 글로벌 동형암호 선도 크립토랩과 양자...
디아이씨, 글로벌 휴머노이드 로봇 업체와 감속기 기술 공급 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