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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OY19]'던파'와 ‘카트라이더' 쌍두마차로 중국 유저 공략 나선 넥슨

등록일 2019년08월03일 00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던전앤파이터'로 중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넥슨이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과 텐센트를 통해 자사의 게임들을 선보였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를 텐센트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또 다른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 부스를 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신규 캐릭터 ‘벨'이 최근 업데이트된 ‘마비노기 영웅전'을 비롯해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의 모바일 버전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선보였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 ‘던전앤파이터'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는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캐릭터 ‘다오'와 ‘배찌'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했으며, ‘마비노기 영웅전' 또한 ‘델리아'와 ‘벨', ‘미르' 캐릭터 코스프레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가 현장 부스 사진을 모아봤다.

 











































 

특별취재팀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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