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CJOY19]'던파'와 ‘카트라이더' 쌍두마차로 중국 유저 공략 나선 넥슨

2019년08월03일 00시30분
게임포커스 특별취재팀 (azoth@gamefocus.co.kr)


‘던전앤파이터'로 중국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는 넥슨이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과 텐센트를 통해 자사의 게임들을 선보였다.

 

넥슨은 자사의 대표 타이틀 중 하나인 ‘던전앤파이터'를 텐센트 부스를 통해 선보였으며, 또 다른 현지 퍼블리셔인 세기천성 부스를 통해 ‘카운터스트라이크 온라인'과 신규 캐릭터 ‘벨'이 최근 업데이트된 ‘마비노기 영웅전'을 비롯해 중국 현지에서 인기가 높은 ‘카트라이더'와 ‘카트라이더'의 모바일 버전인 ‘카트라이더 러쉬 플러스'를 선보였다.

 

특히 중국 현지에서 ‘던전앤파이터' 못지 않은 인기를 구가하는 ‘카트라이더'의 오프라인 이벤트를 비롯해 메인 캐릭터 ‘다오'와 ‘배찌' 캐릭터 코스프레를 통해 현장 관람객들을 맞이했으며, ‘마비노기 영웅전' 또한 ‘델리아'와 ‘벨', ‘미르' 캐릭터 코스프레로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게임포커스가 현장 부스 사진을 모아봤다.

 





























 

그라비티 게임 어라이즈(GGA), 땅파기 퍼즐...
게임위, 게임 이용 문화 발전을 모색하기 ...
세가 'Virtua Fighter 5 R.E.V.O. World St...
세가 'New VIRTUA FIGHTER Project' 도쿄게...
넷마블 신작 '몬길: STAR DIVE' 2차 CBT 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