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넥슨 '서든어택', '처갓집 양념치킨' 제휴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9년10월10일 14시2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치킨 프랜차이즈 업체 '처갓집 양념치킨'과 제휴를 맺고 온라인 FPS게임 '서든어택'에 컬래버레이션 업데이트를 실시한다.

 

먼저 10월 31일까지 '서든어택'의 '갓모드'에 '처갓집 양념치킨'을 활용, 맵 디자인을 변경한 '처갓모드'가 업데이트된다. 기존 '갓모드'는 각종 신비한 힘을 이용하여 대결하는 라운드 방식의 폭파미션으로, 게임 중 무작위로 나타나는 능력 상자를 획득하면 '스피드업', '무적', '뱀파이어 변신', '부활' 등이 부여된다. 이번 '처갓모드'에서는 뱀파이어, 라이칸 대신 '처갓집 양념치킨'의 캐릭터 '처돌이'로 변신한다.

 

또한, '처돌이'를 활용한 신규 캐릭터와 함께 '처돌탄', '처돌권', '처돌칼' 등 특별 무기를 출시하며, '처갓집 양념치킨' 주문 시 '서든어택'이 등장하는 이벤트 배달 박스와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0월 17일부터 넥슨닷컴에서 '처돌이' 캐릭터 세트와 '처돌이' 무기 3종으로 교환 가능하며, '처갓집 양념치킨' 매장에서는 '처돌이' 캐릭터 키링으로 교환할 수 있다.

 

넥슨은 이벤트 모드 업데이트를 기념해 '처갓모드' 플레이, 승리, 적 처치 등 챌린지 퀘스트를 달성하면 '처돌이' 아이템 세트'를 제공하며, 추후 추첨을 통해 300명에게 '처갓집 양념치킨' 상품권, 400명에게 한정판 '처돌병장' 인형을 선물한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이기자의 다른뉴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