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마이리얼트립 블랙프라이데이 기념 '제주 0원 대첩'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19년11월25일 10시54분 트위터로 보내기

 

트래블 테크 기업 (주)마이리얼트립(대표 이동건)이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아 제주항공과 함께 총 120명에게 무료로 크리스마스 시즌에 출발하는 제주도 편도 항공권을 증정하는 ‘제주 0원 대첩’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이리얼트립’은 금일부터 오는 12월 1일까지 모바일앱과 공식웹사이트를 통해 가입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이번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첨된 120명은 오는 12월 23일 오후 김포-제주 행 비행기를 무료로 이용해 크리스마스 시즌을 제주도에서 보낼 수 있다. 

 

이와 함께 ‘마이리얼트립’은 제주도 카멜리아힐, 버스투어, 요트투어 등 스테디셀러를 포함해 타자기 체험과 감귤 따기 체험 등 이색 투어 상품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다. 또한 제주도 내 다양한 호텔과 숙박시설을 최대 15%까지 할인을 진행한다.

 

현재 ‘마이리얼트립’은 항공권 실시간 최저가 검색 서비스를 통해 타사 대비 최대 7% 할인을 비롯 전세계 100만 개 숙소 특가 서비스 등을 진행 중에 있다. 또한 회원 모두에게 최대 5만원까지의 상품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마이리얼트립’ 이동건 대표는 “항공권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마이리얼트립’만이 보여 줄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들을 구상해 진행중이다”며 “국내 항공 서비스와 협업을 통해 여행객들에게 더 많은 경험을 드리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편 ‘마이리얼트립’은 국내 항공사와의 상시적 협업을 통해 동남아, 마카오 대만 등의 왕복 항공권을 10만 원대부터 특가 판매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