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넷마블 '나혼렙: 어라이즈' 글로벌 흥행 돌풍...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 혼자만 레벨업 리포트' 공개

2024년05월23일 15시30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데이터플랫폼 기업 아이지에이웍스가 자사 데이터 분석 솔루션을 활용해 작성한 아이지에이웍스 모바일인덱스GAME '나 혼자만 레벨업 리포트'를 공개했다.

 

이번 보고서는 아이지에이웍스가 보유한 Hyper DMP 기반 솔루션 마케팅클라우드 및 모바일인덱스 고유의 알고리즘을 통해 산출된 추정치가 반영됐다. 단, 실제 수치 및 타 조사기관의 자료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모바일 데이터는 안드로이드 및 iOS 통합 분석 기준 데이터가 활용됐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K-콘텐츠의 힘으로 한국∙글로벌 모두 잡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가 출시 당일 글로벌 일 매출 약 140억 원을 기록하며 긍정적인 성과를 보이고 있다. 출시 1주차 국내 주간 사용자 수(WAU)는 약 116만으로 분석됐다.

 

국내에서는 5월 14일자로 매출 순위 1위에 올랐으며, 5월 19일 기준 글로벌 매출도 상위권에 안착했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첫 날, 약 75만 명의 일간 사용자 수(DAU)를 기록하며, 최근 출시된 대작 RPG 장르 모바일게임 순위 1위에 등극했다.

 



 

또한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는 출시 첫 주 모바일게임 매출 3위를 기록하며 쟁쟁한 대작 모바일게임 사이에서 역대급 매출을 보였다.

 

‘나 혼자만 레벨업: 어라이즈’ 사용자의 동시 플레이 비율을 분석한 결과, 액션∙전략 장르의 사용자 유입이 높은 것으로 파악됐다. 사용자 비중은 20대가 33%로 가장 높게 나타났으며, 30대가 25%, 10대는 22%의 비중을 나타냈다.

 

 

세가 '투 포인트 뮤지엄' Nintendo Switch ...
샌드폴 인터랙티브 데뷔작 '클레르 옵스퀴...
반다이남코 '리틀 나이트메어 3' 한국어 번...
SOOP 버추얼 더빙 서바이벌 '모여라 더빙의...
드림에이지, '인더섬 with BTS'에 '2016 코...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