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엔씨소프트 '리니지W', 시그니처 클래스 '나찰' 등 대규모 업데이트

2025년05월21일 09시33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엔씨소프트(공동대표 김택진, 박병무, 이하 엔씨(NC))가 MMORPG ‘리니지W’의 시그니처 클래스 ‘나찰’ 등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리니지W 이용자는 5월 21일부터 ▲시그니처 클래스 ‘나찰’ ▲Non-PK 월드 ‘엔트’ ▲아레나 던전 ‘심연’ 등 신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한 TJ’s Coupon과 5월 28일 추가 예정인 ‘펫 시스템’도 확인 가능하다.

 

‘나찰’은 리니지W의 네 번째 시그니처 클래스로, 전용 무기 ‘챠크람’과 전용 방어구 ‘향로’를 사용한다. 높은 생존력을 지닌 원거리 딜러로, 다양한 상태이상 효과와 원거리 특화 스킬을 사용할 수 있다.

 

신규 월드 ‘엔트’는 이용자가 충분한 성장 이후 PvP(Player vs Player) 콘텐츠를 즐길 수 있도록 PK(Player Killing)가 일정 기간 제한된 상태로 출시된다. 이용자는 오늘(21일) 오후 6시부터 엔트 월드를 플레이할 수 있다. 엔트 월드에서는 ‘엔트의 성장 계약서’, ‘보스 처치 기록지’ 등 다양한 전용 이벤트가 열린다.

 

총 8개 구역으로 분리된 신규 아레나 던전 ‘심연'에서는 리니지 세계관을 압축한 경험을 즐길 수 있다. ‘비명의 협곡’, ‘배신자의 언덕’, ‘망각의 묘지’, ‘멸망의 섬’ 등 4개의 구역이 먼저 등장했고, 5월 28일 4개의 구역이 추가될 예정이다.

 

리니지W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개의 ‘TJ’s Coupon’을 준비했다. 이용자는 장비, 룬, 스펠카드 복구 등 다양한 종류의 쿠폰을 받는다. 엔트 월드에는 4장의 ‘얼리버드 쿠폰’이 제공된다.

 

엔씨(NC)는 5월 28일 ‘펫 시스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펫은 동반자로서 필드에서 직접 육성할 수 있다. 성장에 따라 캐릭터의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고, 펫과 교감할 수 있는 콘텐츠도 마련된다.

 

클로버게임즈, 신작 '아야카시 라이즈' CBT...
아크게임즈 '레오네'에 썸머 바캉스 페스티...
스토브, 영화 '전지적 독자 시점'과 롯데시...
볼드플레이게임즈, 히어로 슈터 '블랙 스티...
하이브IM '드림에이지'로 사명 변경 "새로...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아이티센글로벌 자회사 크레더, 중동 바레인 경제개발위원회와 ...
드림시큐리티, 삼성코인 기대감... 삼성페이, 카카오 등에 본인...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
모델솔루션, 애플, 가정용 로봇 개발 박차… 애플 협력사 부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