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오버히트' 크리스마스 기념 '오힛스마스' 업데이트

등록일 2018년12월19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대표 이정헌)이 자사의 인기 모바일 멀티 히어로 RPG '오버히트'에 크리스마스 기념 '오힛스마스' 업데이트를 19일 진행했다.

 

먼저 '현상금 포인트'를 모아 최종 보상으로 4성 전설 영웅을 선택하여 획득할 수 있는 '현상금 의뢰소' 를 추가했다. 약 한 달간 진행되는 사용자별 '의뢰 미션'은 플레이 방식에 따라 미션을 빠르게 완료한 뒤 다른 미션을 추가 수행할 수 있다.

 

또, '오염지대' 콘텐츠에 '방어전'을 추가했다. '방어전'의 성공여부는 사용자가 각 콘텐츠에 배치한 영웅들의 종합 전투력에 따라 달라지며, 방어 성공 각종 진화 재료 와 성장 재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X-Mas 시나리오' 던전을 도입했다. 다음달 3일까지 'X-Mas 시나리오를 통과하면 '4성 전설 영웅 백아' 또는 '4성 전설 영웅 소환권' 교환 티켓을 얻을 수 있다. 또, 스테이지 3종을 완료하면 '4성 전설 펫 소환권' 등 아이템을 주는 '크리스마스 블록 깨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와 함께, '명예의 격전지 완료' 등 일일 미션을 통해 '산타 댕댕이'를 수집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산타 댕댕이 미션'을 진행한다. 이용자는 '산타 댕댕이' 재화로 '고급 영웅 소환 이용권'을 '산타 댕댕이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