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에이지, 판타지 소설 IP 기반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에 별자리 시스템 추가

등록일 2019년03월20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썸에이지(대표 박홍서)가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게임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에서 별자리 시스템을 도입했다.
 
이번에 추가된 별자리 시스템은 카드, 강화, 승급, 별조각 등을 통해 캐릭터의 장비 총 8가지를 강화 시킬 수 있다. 특히 백양자리, 산양자리, 물병자리 등 총 12종의 별자리 카드는 고유의 능력을 가지고 있어 캐릭터 레벨업에 유용하며, 별조각을 추가해 효과를 증가시킬 수 있다.
 
또 별자리는 각 부위의 장비를 지니고 있으며, 장비 별로 전투력을 강화시키고 승급을 통해 장비의 등급을 향상 시킬 수 있다. 별자리 장비 강화와 승급에 필요한 재료는 '별자리 던전', '별 영혼 던전'에서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업데이트를 기념해 20일 단 하루 동안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백양자리 아이템을 지급할 계획이다. 아울러 별자리 8종 이상 활성화 인증 이벤트를 실시하고, 공식 카페를 통해 인증한 이용자들에게 아이템을 제공한다.
 
'8클래스 마법사의 회귀' 별자리 시스템 업데이트에 대해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게임포커스는 공직선거법에 따라 24. 4.10일 실시되는 제 22대 국회의원 선거와 관련 선거 운동기간(24. 3.28일 - 4.9일) 중 모든 기사에 대하여 댓글을 차단합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