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뷰]신규 캐릭터 '카스미'와 신기능 '와이어 액션', 세가퍼블리싱코리아 '페르소나 5 더 로열' 게임정보 공개

등록일 2020년01월23일 17시01분 트위터로 보내기

 

세가퍼블리싱코리아(대표 오하시 오사무)가 인기 시리즈 '페르소나'의 최신작 PlayStation4 전용 소프트웨어 '페르소나 5 더 로열'의 게임 정보 제1탄을 공개했다.

 

'페르소나 5 더 로열'은 전 세계 누적 출하량 270만 개를 돌파한 '페르소나 5'에 다수의 신규 요소를 추가한 리부트 타이틀이다. 페르소나 5에서 밝혀지지 않았던 새로운 스토리, 새로운 캐릭터와 '페르소나 5'의 심층이 밝혀진다.

 

신 캐릭터 : 요시자와 카스미

 


 

요시자와 카스미(CV:  Sora Amamiya)

 

장래가 유망한 신체조 선수로 기대받고 있으며, 본인도 그 기대를 저버리지 않기 위해 늘 철저하게 노력하고 있는 카스미. 그녀가 길러온 신체조의 화려한 움직임을 체득할 수 있으면 주인공의 괴도단 생활에도 활용할 수 있을 것이다.

 











 

카스미의 페르소나: 상드리용

 


 

무도회에 참가하는 듯한 화려한 케이프와 눈부신 유리를 몸에 두른 아름다운 실루엣이 특징. 가슴에 품은 시계는 무엇을 의미하는가.

 

요시자와 카스미: 괴도 의상

 





 


 

페르소나를 각성한 카스미. 지금까지 봐온 부드러운 표정과는 달리 결의에 찬 표정을 보여준다.

 

P5R 신 요소, '총'을 커스터마이즈

 


 

P5R에서는 총의 시스템을 일신! 배틀이 끝나면 매번 장탄 수가 회복되며 무기별로 자신의 전투 스타일에 맞춘 커스터마이즈를 할 수 있다! 취향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하여 전투를 유리하게 이끌어보자.

 


 

사연 있는 무기 조달원 이와이 무네히사 (CV: Hisao Egawa )

 

뒷골목에 있는 밀리터리 숍 점장. 모델 건 커스텀에 능숙하며, 괴도단이 선호하는 무기점이다. 무서운 인상을 하고 있으며 젊었을 때 진짜 야쿠자였다는 소문도 있다.

 

P5R 신 요소, '응어리'를 모아 배틀을 유리하게

 




 

팰리스란 괴도단이 타깃으로 한 인간이 가진 '마음의 이세계'. 그 "팰리스" 안에서 왜곡이 모여져 만들어진 레어 아이템을 모르가나는 '응어리'라고 부른다.

 

던전 내에 있는 모든 응어리를 모으면 귀중한 아이템으로 변화, 장비하면 게임 진행을 유리하게 이끌 수 있는 스킬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물론 전원 장비할 수 있으므로 습득할 수 없는 스킬의 액세서리를 장비하여 전략의 폭을 넓힐 수 있다.

 

기타 신 요소도 다수 추가

 

①와이어 액션

 

 


 

와이어 액션으로 갈 수 있는 장소가 늘어난 던전에서 숨겨진 응어리를 찾아내자. 강적을 회피할 때도 도움이 될 것이다.

 

②신 어빌리티 '셰네 와이어'

 


 

카스미와의 코옵을 올려 습득하는 신 어빌리티 '셰네 와이어'. 잘 사용하면 멀리 있는 섀도에게 인카운트를 걸어 선제공격의 찬스를 만들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