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MLB9이닝스20' 신규 업데이트 진행

2020년03월25일 14시12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송병준)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야구게임 'MLB9이닝스20'는 2020년 메이저리그 시즌 개막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MLB9이닝스20'는 미국 메이저리그(MLB)를 소재로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의 대표 모바일 야구 게임 IP(지식재산권)다. 특히, 메이저리그 어드밴스드 미디어(MLBAM)와 메이저리그 선수협회(MLBPA)와의 풀 라이선스 계약을 통해 MLB 모든 구단의 정보를 그대로 반영한 최고의 리얼리티를 자랑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2020시즌 메이저리그 30개 구단 및 선수들의 최신 이적 정보가 반영됐으며, 새롭게 변경된 경기 룰까지 그대로 적용해 더욱 사실적인 메이저리그 야구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했다.

 

또한, 메이저리그를 대표하는 선수들이 게임의 공식 홍보모델로 나섰다. 지난해부터 게임의 대표 얼굴로 함께 활약하고 있는 '류현진', '마이크 트라웃'과 더불어, 내셔널 리그 MVP '코디 벨린저'와 일본 메이저리거 '오타니 쇼헤이'가 새롭게 홍보모델로 추가돼 이들 모두를 게임 내 메인타이틀과 앱 아이콘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게임 유저 간 소통을 통해 함께 플레이를 즐길 수 있는 클럽 콘텐츠도 대폭 강화됐다. 클럽원들과 공동 미션 달성을 통해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클럽 과제'가 추가됐으며, '클럽 제작소'가 새롭게 신설돼 유저들은 클럽 활동을 통해 더욱 다양한 게임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이 밖에도, 'MLB 9이닝스20'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매일 주어진 미션을 달성하면 풍성한 게임 보상을 지급하는 '빙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같은 기간 게임에 출석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더욱 특별한 접속 보상을 제공한다.

 

한편, 올해로 시리즈 12년 역사를 자랑하는 'MLB 9이닝스'는 출시 이후 미국을 비롯한 주요 야구 인기 국가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으며 구글 플레이 82개국, 애플 앱스토어 55개국 스포츠 게임 매출 순위 TOP10, 누적 4천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최고의 메이저리그 야구게임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