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드래곤플라이, 페이스북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 7월 출시 예고

2020년04월07일 17시10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2020년 동남아시아 시장,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Facebook 플랫폼을 활용한 신규 HTML5 게임을 2020년 7월 출시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출시에 맞춰 유저풀 확대를 도모할 수 있는 Facebook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를 2020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HTML5 기반의 '액션게임'으로 세계 최대의 소셜 플랫폼 Facebook을 이용하여 유저끼리 서로 경쟁하고 이 과정에서 게임이 자연스럽게 다른 유저들에게 전파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드래곤플라이는 Facebook 게임의 배경에 대해 자사의 동남아시아 유저 기반을 활용하고 나아가 제2의 중국으로 불릴 정도로 큰 가능성을 지닌 인도 시장으로의 사업 확대가 목적이라고 밝혔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100만명 이상 유저에게 전파력을 지닌 자사의 Facebook 유저 풀을 활용하여 이들이 Facebook에서 언제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승부 과정에서 타 유저에게 게임을 추천하는 등, 자연스럽게 자사가 출시할 '스페셜포스M'으로 이어지는 순환구조를 이루도록 설계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F(가제)'가 HTML5 기반으로 제작되어 다운로드없이 웹에서 바로 진행되는 장점은 물론이고, 스페셜포스F(가제)에서 얻는 보상을 스페셜포스M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스페셜포스F(가제)가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인 스페셜포스M의 마케팅 툴로써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페셜포스F(가제)'는 드래곤플라이의 해외 비즈니스에서 아주 중요한 동력이자 매출을 폭발시킬 촉매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실적 확대까지 꾀할 수 있는 이 사업을 잘 발전시켜, 2020년 7월을 기점으로 드래곤플라이의 실적이 크게 반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