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드래곤플라이, 페이스북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 7월 출시 예고

등록일 2020년04월07일 17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드래곤플라이(공동대표 박철승, 박인찬)가 2020년 동남아시아 시장, 더 나아가 글로벌 시장 공략을 위해 Facebook 플랫폼을 활용한 신규 HTML5 게임을 2020년 7월 출시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동남아시아 시장을 공략할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출시에 맞춰 유저풀 확대를 도모할 수 있는 Facebook 게임 '스페셜포스F(가제)'를 2020년 7월에 출시할 예정이다. 이 게임은 HTML5 기반의 '액션게임'으로 세계 최대의 소셜 플랫폼 Facebook을 이용하여 유저끼리 서로 경쟁하고 이 과정에서 게임이 자연스럽게 다른 유저들에게 전파될 수 있는 특징을 가진다.
 
드래곤플라이는 Facebook 게임의 배경에 대해 자사의 동남아시아 유저 기반을 활용하고 나아가 제2의 중국으로 불릴 정도로 큰 가능성을 지닌 인도 시장으로의 사업 확대가 목적이라고 밝혔다. 특히 드래곤플라이는 100만명 이상 유저에게 전파력을 지닌 자사의 Facebook 유저 풀을 활용하여 이들이 Facebook에서 언제나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하고 승부 과정에서 타 유저에게 게임을 추천하는 등, 자연스럽게 자사가 출시할 '스페셜포스M'으로 이어지는 순환구조를 이루도록 설계할 계획이다.
 
드래곤플라이는 '스페셜포스F(가제)'가 HTML5 기반으로 제작되어 다운로드없이 웹에서 바로 진행되는 장점은 물론이고, 스페셜포스F(가제)에서 얻는 보상을 스페셜포스M에서 활용할 수 있도록 연결하는 시스템을 통하여 스페셜포스F(가제)가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인 스페셜포스M의 마케팅 툴로써 역할을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인찬 드래곤플라이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는 '스페셜포스F(가제)'는 드래곤플라이의 해외 비즈니스에서 아주 중요한 동력이자 매출을 폭발시킬 촉매제의 역할을 할 것이다. 자체 수익은 물론 신규 모바일게임 스페셜포스M의 실적 확대까지 꾀할 수 있는 이 사업을 잘 발전시켜, 2020년 7월을 기점으로 드래곤플라이의 실적이 크게 반등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유료기사 결제하기 무통장 입금자명 입금예정일자
입금할 금액은 입니다. (입금하실 입금자명 + 입금예정일자를 입력하세요)

가장 많이 본 뉴스

종합 뉴스센터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