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터널 블레이드, 14일 프리오픈테스트 실시

등록일 2011년12월14일 12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갈라랩 (대표:기쿠가와 사토루)은 금일(14일), 자사가 직접 개발 및 서비스 하는 <이터널 블레이드>가 오후 3시부터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를 실시 한다고 밝혔다.

<이터널 블레이드>는 게임 속 다양한 타입과 특성을 가진 '신수'들을 모으고 성장/진화시켜 나가는 시스템이 특징인 MMORPG로 '핵 앤 슬래쉬' 재미와 논 타겟팅 몰이사냥의 짜릿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액션 게임이다.
 
특히 저 레벨에서도 느낄 수 있는 리얼 사냥 쾌감은 초반부터 시종일관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 유저들의 만족도는 더 높을 것으로 기대되며, 마치 예전 액션게임으로 인기를 끌었던 디아블로2의 캐쥬얼 버전을 플레이 하는 듯한 착각이 들 정도의 조작감과 액션성을 제공한다.

또한, 온라인 최초로 3D 자유시점과 쿼터뷰를 제공하여 다양한 형태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12월 1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는 오는 곧 있을 정식 오픈베타 테스트의 보다 나은 완성도를 위해 실시되며 홈페이지에 간단한 가입신청만 하면 누구나 즐길 수 있다.
 
갈라랩의 윤상진 사업총괄 본부장 은 “정식 오픈베타 테스트를 알리는 전초전 격인 프리오픈베타 테스트는 유저 여러분의 참여와 성원으로 완성될 수 있다며 <이터널 블레이드>만이 선보일 수 있는 게임의 재미로 유저들을 찾아 뵙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이터널블레이드> 공식 홈페이지( http://eb.gpotato.kr )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