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타키온홀딩스, 카루아(KALUA)와 뷰티플랫폼 '티커' 서비스 향상 위해 협업한다

2021년02월19일 09시48분
게임포커스 백인석 기자 (quazina@gamefocus.co.kr)

 

뷰티 테크 기업 타키온홀딩스(대표 강덕호)의 통합 뷰티플랫폼 티커(Ticker) 앱이 안정화된 다자간 영상통화 서비스와 화질 향상을 위해 최고 수준 기술력의 클라우드 서버를 갖춘 미국 iXsystem 사의 한국 공식 파트너사인 '카루아(KALUA)'와 계약을 체결했다.
 
한국 공식 파트너사 '카루아(KALUA)'가 제공하는 트루나스(TrueNAS)는 현재 워너 브라더스, 세가, 소니, 디즈니, 마블, 미국 정부 청사, 미국 나사, 스탠포드 대학, 듀크 대학 등에서 사용 중인 시스템으로 보안성과 안정성, 확장성이 뛰어난 스토리지 서비스이다.
 
타키온홀딩스 관계자는 “티커는 이번 계약을 통해 안정된 시스템과 성능이 입증된 고성능 서버 구축을 통해 향상된 화질의 다자간 영상통화를 제공할 계획”이라며 “코로나19 팬더믹으로 인해 더 안정화된 고성능의 비대면 서비스를 이용하는 사용자들이 늘면서 보안과 안정성에 대한 강화된 시스템을 구축했다”고 강조했다. 
 
한편, 3월 2일 론칭 예정인 통합 뷰티플랫폼 '티커(Ticker)' 앱은 누구나 쉽고 아름답게 사진과 비디오를 촬영, 편집할 수 있고 증강현실(AR) 기술 기반의 뷰티 체험, 영상 통화, 소셜 미디어 연동부터 제품 구매까지 하나의 앱 안에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새로운 개념의 뷰티 특화 플랫폼이다.
 
'티커(Ticker)' 앱은 과거 오프라인 로드샵에서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해 오던 뷰티 소비자들의 구매 패턴과 니즈를 온라인(앱) 상에서 그대로 재현할 수 있는 '제품 가상 체험' 기능이 특징이다. 코로나 상황에서도 안전하고 간편하게 코스메틱 제품을 체험해보고 바로 구매할 수 있는 차세대 '비대면 쇼핑' 채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향후 티커는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색조 화장품 시장에 비대면 증강현실(AR) 뷰티라는 새로운 마케팅 플랫폼으로서의 역할을 선도할 계획이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