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닫기

KLab '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BURN THE WITCH 2번째 콜라보 이벤트 실시

등록일 2021년10월12일 16시18분 트위터로 보내기

 

KLab 주식회사(본사 일본 도쿄도 미나토구, 대표이사 사장 모리타 히데카츠, 이하 'KLab')는 12일, 자사가 서비스 중인 온라인 모바일, PC 3D 액션 게임 ‘BLEACH: Brave Souls’(블리치 브레이브 소울즈, 이하 '브레이브 소울')에서 만화 ‘BURN THE WITCH’ 2번째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1일 오후 3시59분까지 계속되는 이번 이벤트는 ‘BLEACH’의 원작자 쿠보 타이토 작가의 최신작 ‘BURN THE WITCH’와 ‘브레이브 소울’의 1년 만에 다시 개최되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로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BURN THE WITCH’의 최고 의사 결정 기관 ‘톱 오브 혼스’의 한 사람인 브루노 뱅나이프가 처음 등장하는 콜라보레이션 소환 및 스토리를 퀘스트를 즐길 수 있다. 아울러 ‘BURN THE WITCH 콜라보레이션 사이클 소환 -Magic Circle Corps: Inks- 10연속’은 ★5 캐릭터 출현 확률이 매 스텝마다 달라지며, 모든 스텝에서 특전을 지급받을 수 있으며, 스텝 30까지 5 스텝마다 ★5 캐릭터 1명을 확정으로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1일까지 매일 접속하면 최대 15일간 매일 영옥 5개를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이벤트와 1일 1회 10연속 무료 소환 기회, 최대 6명의 유저가 함께 도전하는 멀티 플레이 ‘퀴즈 레이드’도 함께 열린다. 10연속 무료 소환은 스텝 10에서 ★5 캐릭터 1명을 확정적으로 얻을 수 있으며, 최대 100 연속 소환도 가능하다. ‘퀴즈 레이드’는 콘의 퀴즈를 맞추면 받을 수 있는 메달을 모아 오스시 쏠펫과 오스시 쏠펫 육성에 필요한 강화혼 및 각성혼도 레이드 메달로 교환하여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브루노의 도전장’ 미션도 25일 오후 4시까지 개최한다. 미션을 달성하면 달성한 모두가 보상을 받을 수 있다.
 
31일까지 ‘BURN THE WITCH’콜라보레이션 기념 3종 팩도 구매할 수 있으며, 그 외에도 ‘BURN THE WITCH 콜라보레이션 기념 특별 지령’, ‘SNS 공유 지령’, ‘계승의 방 링크 강화약 드롭량 2배’, ‘물방울의 중영지 강화의 물방울 드롭량 2배’ 등 기간 한정 캠페인이 열릴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 내 공지사항을 확인하면 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