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K게임즈 '구미호 키우기' 첫 대규모 업데이트 진행

등록일 2022년01월21일 14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EK게임즈는 자사에서 개발한 방치형 육성 RPG '구미호 키우기'의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하였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4종의 대형 보스들이 등장하는 '진령 구출' 콘텐츠가 추가되었으며, 최상위급 무기와 장비, 그리고 강력한 능력치를 가진 아바타인 '진령'이 추가로 업데이트 되었다. 이와 함께 길드 시스템인 '연합 시스템'의 개선과 채팅 시스템의 개선과 같은 편의성 개선 등, 다양한 업데이트가 함께 진행되었다.
 
대규모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 역시 진행된다. 구정 연휴를 대비한 행운의 복주머니 이벤트와 함께 다양한 쿠폰과 행운 상자 이벤트를 통해 루비와 마법서, 각종 주화들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새로이 시작하는 유저들이 이용할 수 있는 쿠폰들을 통해 100연속 장비 뽑기를 제공한다.
 
연초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 '구미호 키우기'는 인간과 요괴, 마령들이 뒤얽힌 혼돈의 시기에 대요괴가 되기 위한 구미호의 모험을 그려낸 게임으로, 극한의 성장 쾌감과 시원시원한 핵앤슬래쉬의 재미를 잘 살린 것이 특징이다. 쾌속 성장 쾌감이라는 캐치프레이즈를 통해 알 수 있듯이, 가벼운 플레이로도 빠른 성장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게임으로, 수집과 육성, 거대 보스 및 연합, 도전의 탑 등 다양한 컨텐츠를 끊임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구미호를 도와주는 진령들을 수집하고, 수집한 진령으로 변신하여 전투를 치르는 등, 색다른 외형들과 이를 활용한 전투를 통해 다양한 보상들을 획득할 수 있는 콘텐츠들이 마련되어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네이버 라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