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림사 18관문처럼, 환상삼국 ‘전장쟁패’ 업데이트

등록일 2012년02월14일 16시51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은게임(대표 유병현)의 웹게임 ‘환상삼국’이 오는 16일 실시하는 ‘전장쟁패’ 업데이트를 공개했다.

이번 전장쟁패 업데이트에는 같은 연맹원들과 각 관문의 명장들에게 도전을 할 수 있는 ‘맹군전장’을 중심으로 한 컨텐츠 추가 및 다양한 패치가 진행된다.

‘맹군전장’ 시스템은 5명이상의 같은 연맹원을 모아 각 관문의 명장들에게 도전을 하여 전리품을 획득하는 시스템이다. 총 12관문이 존재하며, 각 관문마다 존재하는 보스를 이기는 군주는 보다 많은 경험치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특히, 새로 추가 되는 곤선삭 아이템을  맹군전장에서 사용 시 일정한 확률로 장비나 소환수, 특성 등을 획득 할 수 있어 맹군전장의 재미를 한층 더 높여준다.
또한 일부 유저들이 약탈 시스템을 악용했던 점을 보완 하기 위해 ‘홍명’ 시스템이 추가된다.  홍명 시스템은 24시간 이내에 다른 군주를 8회 이상 토벌하면 홍명 상태가 되며, 홍명상태가 된 군주가 공격을 받게 되면 성내 건물이 파괴되고 2배의 명성을 잃게 되는 시스템이다.

‘홍명’시스템의 도입으로 약탈로 피해를 보는 군주들이 많이 줄어들 것으로 생각되어 유저들의 기대가 가장 높은 시스템이다.

이외에도 2012년 용의 해를 맞이하여 성의 외관을 용지성으로 바꿀 수 있으며, 새로운 신장수와 교통 수단의 추가 등 새로운 아이템과 기능이 수정 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www.fansam.co.kr) 또는 공식 블로그(http://joungame01.blog.me)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