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 '3on3 프리스타일'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G'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24년03월21일 14시59분 트위터로 보내기

 

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자사가 개발한 농구 게임 '3on3 프리스타일(3on3 FreeStyle)'에 신규 캐릭터 '자이언트 G'를 업데이트했다고 21일 밝혔다.

 

'자이언트 G'는 실험으로 높은 지능을 가지게 된 고릴라 캐릭터로 외모와 다르게 젠틀하고 박학다식한 모습을 보인다.

 

이 캐릭터는 근거리 덩크를 활용하여 골 밑에서 공격 루트에 대한 심리전을 걸거나 전용 스킬인 '쉐도우 블록 앤 캐치'를 통해 후방에서 적의 공격 기회를 빼앗는 골 밑 싸움에 특화됐다.

 

특히, 패시브 스킬 '야수 해방'을 통해 근거리 덩크 2번 성공 시 내면의 야수성이 깨어나 특정 상황의 모션이 보다 야성적인 모션으로 변경되며 스킬 효과가 강화된다.

 

조이시티는 신규 캐릭터 업데이트를 기념해 '자이언트 G'에 관한 영상을 제작하여 스트리밍 사이트에 업로드 시 조회수와 영상 퀄리티에 기반하여 포인트를 지급하는 스트리밍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자이언트 G'와 같은 포지션인 파워포워드 캐릭터로 경기를 플레이하면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PF 위크 이벤트'가 개최되며, 캐릭터를 육성하면 초월 교본을 포함한 육성 재화를 획득할 수 있는 스펙업 이벤트도 함께 오픈된다.

 

'3on3 프리스타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