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디즈니 '곰돌이 푸'와 함께하는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 진행

2018년02월26일 15시41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는 오는 3월 2일부터 24일까지 약 3주간 디즈니 캐릭터 '곰돌이 푸'를 주인공으로 한 '에브리데이 푸(Everyday With Pooh)' 캠페인을 진행한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은 각박한 사회에서 취업, 연애, 결혼, 인간관계를 포기하게 되는 젊은 세대에게 순수하고 긍정적인 성품을 지닌 '푸'를 통해 위로와 격려의 메세지를 전하기 위해 마련된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곰돌이 푸'의 명대사를 담아 특별 제작된 요일 별 '꿀명언 카드'를 수집하는 행사와 SNS 인증 이벤트로 구성되며, 푸 럭키백과 상하이 디즈니랜드행 티켓 등 풍성한 경품이 제공된다.

'에브리데이 푸 캠페인'이 시작되는 3월 2일부터 여성 의류 쇼핑몰 임블리, 질스튜어트, 비욘드, CGV 씨네샵, YES24, 금홍팬시, RHK, 썬스타문구, LF, 퀸비 등 총 10개의 브랜드의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곰돌이 푸' 컬래버레이션 제품을 구매할 경우 '꿀명언 카드'를 얻을 수 있다. 요일 별로 제작된 '꿀명언 카드'에는 '곰돌이 푸' 캐릭터와 함께 가슴 뭉클한 명언들이 적혀있어 바쁜 일상에 지친 젊은 세대들에게 위로와 격려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디즈니코리아는 이에 그치지 않고 '꿀명언 카드' 수집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인스타그램 해시태그 이벤트를 실시,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3주간 다양한 경품행사를 펼친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꿀명언 카드에 소원을 적어 인증 사진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100명에게 학용품, 화장품 등이 담긴 한정판 푸 럭키백을 증정한다. 또한, 3장 이상의 꿀명언 카드를 인증한 고객들에게는 상하이 디즈니랜드 2인 여행권을 획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디즈니코리아 관계자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격려와 조언을 아끼지 않는 '곰돌이 푸'를 통해 젊은이들을 격려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상하이 디즈니랜드 여행권 등 풍성한 경품이 준비되어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앞으로 최소 6년은 깨지지 않을 기록... T1...
창단 첫 우승 노리는 kt와 유일무이한 6회 ...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