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그룹 '#BuildToGive' 글로벌 사회공헌 캠페인 진행

2018년11월28일 17시42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레고그룹(LEGO Group)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도움이 필요한 전세계 아이들에게 레고를 통한 놀이의 즐거움을 선물하는 '#BuildToGive'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 캠페인은 한국 포함 세계 19개국 다양한 자선단체들과 협력해 어려운 환경에 있는 50만 여명의 아이들이 레고와 함께 행복한 연말을 보낼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BuildToGive라는 특별한 SNS 해시태그를 활용해 레고를 좋아하는 아이나 어른 모두 나눔의 기쁨을 함께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참여 방법은 12월 23일까지 스타필드 고양에 꾸며진 레고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설치된 체험존에서 레고 작품을 만들고 현장에 전시하거나 집에서 직접 만든 작품을 #BuildToGive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나 레고라이프 앱으로 공유하면 된다. 작품 한 개당 레고 한 세트씩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및 다운복지관 등 국내 아동복지기관을 통해 놀이가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된다.

 

캐서린 커크 머프(Kathrine Kirk Muff) 레고그룹 사회공헌 총괄 부사장은 "12월은 기쁨과 설렘으로 가득한 시기지만 안타깝게도 많은 아이들이 어려운 환경에서 소외된 채 놀이의 즐거움을 제대로 누리지 못하고 있다"며 "기발하고 창의력 돋보이는 다양한 작품들로 도움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더 밝고 행복한 연말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밝혔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