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둠둠', 이나/신애/준석 각각의 매력이 살아있는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22년08월25일 16시1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자신만의 리듬으로 나아가는 '이나'의 청춘 성장담 '둠둠'이 등장인물의 소개와 대사를 담은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했다.
 
배우 김용지의 스크린 데뷔작으로 제26회 부산국제영화제에 공식 초청되어 화제를 모았던 영화 '둠둠'이 3인 3색 매력이 담긴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둠둠'은 실력을 인정받는 DJ였지만 키우지 못하는 아기, 불안한 엄마와의 갈등으로 음악을 관둔 주인공 '이나'가 베를린행 티켓이 걸린 오디션에 도전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이다.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는 각각의 인물마다 다른 포인트 컬러를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레드 컬러가 멋스러운 주인공 '이나' 포스터는 디제잉 부스에서 헤드폰을 끼고 생각에 잠겨 있는 듯한 '이나'의 모습이 보인다.
 
포스터의 우상단에는 '음악을 통해 당당해지고 싶은 청춘 - 이나'라는 텍스트가 '이나'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다. 아울러 포스터 중앙에는 "음악만 하고 싶은 거, 내가 이기적인 건가?"라는 대사가 보이는데, 베를린 컴피티션을 준비하는 '이나'의 간절함과 진심이 느껴지는 대사로, 영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인다.
 
이어서 옐로우 컬러의 '신애' 포스터에는 딸 '이나'를 걱정스러운 눈으로 바라보는 엄마 '신애'의 모습이 보인다. '딸에 대한 걱정으로 늘 불안한 엄마 - 신애'라는 텍스트는 '신애'가 자신의 불안으로 딸 '이나'를 구속하면서 둘 사이에 어떤 갈등이 빚어질지 주목하게 만든다. "엄만 이 세상에 아무도 없어. 너밖에. 너랑 행복하게 사는 게 꿈이야"라는 대사는 딸을 사랑하지만 딸에 대한 어긋난 애정을 보이는 엄마의 모습을 잘 나타내고 있다.
 
마지막으로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준석' 포스터는 자신이 운영하는 클럽에 앉아 깊은 고민에 빠져 있는 '준석'의 옆모습을 담고 있다. '올곧은 신념을 가진 선배 DJ - 준석'은 대중의 취향과 유행을 따르기 보다는 "그냥 내 음악 하다 보면 좋아하는 사람 다 찾아오게 돼있어"라며 자신의 뚝심을 지키려 하지만 사정이 어려워지는 클럽을 바라보며 고민에 빠진다. 녹록치 않은 상황 속에서 '준석'이 앞으로 어떤 선택을 하게 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렇듯 메인 캐릭터 3인의 소개와 대사가 담긴 캐릭터 포스터 3종을 공개하며 더욱 기대를 모으는 영화 '둠둠'은 오는 9월 15일에 개봉하여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넷이즈, 미디어 쇼케이스 통해 무협 신작 '...
카카오엔터 베리즈, 'MMA2025' 글로벌 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