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룸식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 전 세계 이용자 대상 토벌 캠페인 실시

2024년04월29일 10시13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룸식스(room6, 대표 기무라 마사시)는 29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방치형 RPG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에서 전 세계 이용자들이 참여할 수 있는 마왕 100만 마리 토벌 캠페인을 4월 26일부터 진행한다고 밝혔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은 용병을 뽑아 앞으로 전진하며 몬스터를 처치하는 글로벌 원빌드 게임으로, 내달 26일까지 마왕 100만 마리 토벌 캠페인과 공식 라운지 이벤트, 출석 보상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먼저, 100만 마리 토벌 캠페인은 게임 내 300km 거리에서 군림하는 마왕을 유저가 함께 100만 마리를 토벌하는 것을 목표로 진행되며, 유저는 계속해서 등장하는 마왕과 보스를 퇴치하면서 자신의 한계에 도전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매주 전 세계의 유저들의 마왕 토벌 수 데이터를 합계해 발표한다. 100만 마왕 토벌에 성공하면 참여자 전원에게 3000 다이아는 물론 최대 다이아 7777개를 선물하며, 마왕토벌의 증명 및 기념 칭호(AF) 등 토벌 수에 따라 풍성한 보상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토벌 성과 화면을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공식 SNS 게재 후 네이버 라운지에 참여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구글 기프트카드 3만 원을 선물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5월 26일까지 게임에 접속만 해도 보석 및 마법의 열쇠, 다이아, 프린세스 나이트, 환상의 보석상자 등이 지급된다.

 

이 밖에 한국 이용자들이 보다 수월하게 게임 공략과 다양한 정보 등을 얻을 수 있도록 네이버 라운지를 새롭게 단장했으며, 재오픈을 기념해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콘텐츠가 진행된다.

 

‘Rogue with the Dead: 환생용병단’은 아티팩트를 모아 병사들의 능력을 증진시키면서 끝없이 펼쳐지는 던전을 여행하는 방치형 RPG로 중후한 세계관 속 도트 그래픽이 특징이다.

 

22년 9월 정식 출시 이후 글로벌 다운로드 150만을 돌파하는 등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으며, 구글 플레이 베스트 오브 어워즈 2023서 인디 부문 대상을 받은 바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엔씨소프트 삼성동 소재 자사 소유 첫 사옥...
'크로쓰' 국내 거래소 거래지원 스타트, 코...
크래프톤 '라스트 에포크' 개발사 일레븐스...
레이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무선 핫스왑...
유명 IP 게임화부터 메타버스 구축, e스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
바이낸스 알파, 선물시장, 현물시장 상장 수순 밟나? 바이낸스, ...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째 AMA 진행.....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