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넵튠, 2500만명 즐긴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 의류 및 문구류 한정판 굿즈 선보여

2024년05월07일 09시28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넵튠이 인기 캐주얼 모바일게임 '무한의계단'의 한정판 굿즈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넵튠이 이번에 출시한 무한의계단 굿즈는 인기 캐릭터인 '비지니스 맨', '보안관', '치어리더' 등을 비롯해 펫과 게임 속 소재를 도트 그래픽 형태로 제품에 담아낸 게 특징이다. 티셔츠, 후드티, 양말 등 의류부터 클리어파일, 스터디플래너, 마우스패드, 지비츠, 카드홀더, 러기지택 등 문구·완구·액세서리류까지 총 10종의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됐다.

 


 

가정의달을 맞아 넵튠은 10~20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무한의계단 IP를 기반으로 오프라인에서 색다른 즐거움을 주기 위해 굿즈를 준비했다. 넵튠은 앞서 무한의계단 IP를 활용한 코믹북 총 3권을 출간, 현재까지 누적 판매 10만부에 육박하고 있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무한의계단 굿즈는 티몬에서 독점 판매되며 상품 구매 시 무한의계단 캐릭터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한다. 또한 무한의계단 게임 내 마련된 티몬 이벤트 미션을 통해 티몬 캐릭터 3종 및 택배 계단 스킨도 지급한다.

 


 

이와 함께 넵튠은 신세계푸드의 노브랜드버거(NBB)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도 진행, 내달 말까지 '무한의계단 버거팩'이나 무한의계단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노브랜드 콜라 구매 고객 전원에게 이벤트 스테이지 수행 시 노브랜드버거 캐릭터 '버거버거' 스킨을 지급하는 QR 코드를 제공중이다.

 

넵튠에서 무한의계단을 총괄하는 고무진 이사는 "무한의계단이 지난 9년간 꾸준히 게이머들에게 사랑받은 만큼 온·오프라인에 걸친 이벤트로 이색적인 경험을 제공하고 이를 통해 게임 플레이 재미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기획할 것"이라고 말했다.

 

넵튠의 대표 모바일게임인 무한의계단은 두 손가락을 이용한 화면 터치 만으로 플레이 가능한 간단한 게임 방식과 460종의 캐릭터를 기반으로 현재 누적 다운로드 수 2500만건을 돌파했다. 2024년 3월 기준 월간 활성 이용자(MAU) 수는 212만명, 아케이드 카테고리 순위(모바일인덱스 기준)는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엔씨소프트 삼성동 소재 자사 소유 첫 사옥...
'크로쓰' 국내 거래소 거래지원 스타트, 코...
크래프톤 '라스트 에포크' 개발사 일레븐스...
레이저, 게이머를 위해 설계된 무선 핫스왑...
유명 IP 게임화부터 메타버스 구축, e스포...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디랩스 게임즈 권준모 대표, 일본 ‘IVC 서밋 2025’ 패널 연사...
넥써쓰, 국내 1위 KODA와 가상자산 커스터디 계약 체결...
서울랩스, 원화 스테이블코인 'KWAN' 상표 출원으로 디지털 지역...
바이낸스 알파, 선물시장, 현물시장 상장 수순 밟나? 바이낸스, ...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첫 번째 AMA 진행.....
넥써쓰 '크로쓰' 글로벌 TOP5 거래소 '비트겟' 상장... "Who's 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