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대원미디어, 마이크로소프트 패키지 게임 국내 유통 계약 체결...'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 예약 판매 실시

2024년06월17일 10시0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대원미디어(대표 정욱, 정동훈)는 Microsoft(이하 마이크로소프트)의 패키지 게임에 대한 국내 유통을 담당한다.

 

이는 대원미디어와 마이크로소프트 양사간 계약 체결을 통해 성사됐으며, 게임 플랫폼의 구분 없이 마이크로소프트가 출시하는 패키지 게임의 국내 유통을 대원미디어가 전담한다.

 

먼저 대원미디어는 지난 10일부터 ‘콜 오브 듀티: 블랙 옵스 6(PS4/PS5용)’ 패키지 게임의 예약 판매를 진행하고 있다. 이번 신작은 10월 25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있다.

 

대원미디어는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유한 유명 게임 IP의 굿즈들도 국내 유통한다. 오는 7월에는 ‘WORLD OF WARCARAFT 11.0 COLLECTOR’S EDITION’(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20주년 기념 에디션)의 예약 판매도 단독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는 마이크로소프트의 국내 파트너사로서 패키지 게임 유통을 비롯해 마이크로소프트가 보유한 게임 IP를 활용한 다양한 형태의 굿즈 등 국내 유통을 담당하면서 국내 게임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패키지 게임을 제공할 수 있도록 마이크로소프트와 적극 협력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마이크로소프트는 글로벌 게임 브랜드 ‘Xbox’, 디아블로와 스타크래프트 시리즈의 게임 명가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그리고 엘더스크롤과 둠 시리즈의 ‘제니맥스 미디어’ 등 보유하고 있어 게임 업계에서 엄청난 영향력과 다양한 킬러 IP를 가지고 있다”면서 “당사는 향후 마이크로소프트와 보다 더 다양한 영역에서 협업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관련한 국내 사업 전개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전했다.

 


 

인스파이어 아레나행 주인공 정해진다, 한...
빛을 찾는 영웅들을 위한 멀티버스, 컴투스...
코리아보드게임즈, '커피 러시' 이색 스핀...
넷마블, '페이트/그랜드 오더'에서 다양한 ...
아이덴티티게임즈, '드래곤네스트 클래식'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한라캐스트, 산업용 로봇주 상승... 글로벌 AI 자동차기업에 약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YG PLUS, '케데헌' 'GOLDEN' 다음 주 빌보드 핫100 1위 예측...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