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취재

원웨이티켓스튜디오 좀비 익스트랙션 신작 '미드나잇워커스' 글로벌 테스트에 호평 이어져

2025년02월27일 16시46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원웨이티켓스튜디오가 선보인 신작 좀비 익스트랙션 슈터게임 '미드나잇워커스'의 글로벌 공개 테스트에 호평이 이어지며 흥행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스팀을 통해 3월 1일 자정까지 진행중인 이번 테스트는 6월 스팀 넥스트 페스트 및 얼리 액세스 출시 전 마지막 대규모 점검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출시 전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미드나잇워커스'는 테스트에 대한 관심도 이어져 스팀 위시리스트 팔로워 수 10만 돌파, 디스코드 커뮤니티 인원 30% 증가 등 글로벌 유저들의 큰 기대를 받고 있다. 스팀 트렌드 게임으로 선정된 점도 상승효과를 일으킨 것으로 보인다.

 


 

원웨이티켓스튜디오는 이번 테스트에 양손 무기, 단발 샷건 등 신규 무기를 추가했으며, 기습 공격과 높은 방어력을 갖춘 새로운 좀비 3종도 추가해 긴장감을 더했다. 특히 일정 시간마다 건물 구조가 변하는 '층 회전 시스템'을 도입한 점이 전략적인 플레이를 강화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유저 피드백을 반영해 아이템 변환 및 제작 시스템을 개선하고, 조작감을 향상시키는 등 플레이 경험을 최적화한 점도 호평으로 이어졌다는 분석.

 

한편 '미드나잇워커스'는 PVP와 PVE 요소를 결합한 독창적인 전투 시스템을 통해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하는 익스트랙션 장르 신작이다. 플레이어는 무작위 출발 지점에서 시작해 층별 폐쇄 구역을 피해 생존을 모색해야 하며, 예측할 수 없는 전투 상황에서 탈출을 위한 치밀한 전략이 요구된다.

 

2025년 중 정식 출시를 앞두고 기대감을 높이고 있는 '미드나잇워커스'가 차세대 좀비 슈터 장르의 강자로 자리 잡을 수 있을지 기대된다.

노래로 전하는 추억의 애니메이션, ‘달빛...
넥써쓰 133억 원 규모 자금 조달… ‘디지...
웹젠 2025년 연간 매출 1744억 원... '드래...
라이온하트 스튜디오, '발할라 서바이벌' ...
넥슨, ‘프라시아 전기’ 신규 콘텐츠 ‘광...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