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컴투스프로야구’ 시리즈 캠페인 영상, ‘올해의 광고상’ 및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 수상

2025년03월14일 10시14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는 ‘제32회 올해의 광고상’에서 TV부문 대상, ‘2025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TV부문 좋은 광고상을 받았다고 14일 밝혔다.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은 광고 및 홍보 등의 분야별 전문가들이 독창성과 적합성, 완성도를 기반으로 총 3단계에 걸쳐 심도 있게 평가한다.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은 한국광고주협회와 한국소비자단체협의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에서 후원한다. 소비자가 직접 투표에 참여하는 유일한 광고제로, 창의성을 비롯해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는지 등을 평가해 수여한다.

 

이번에 대상과 좋은 광고상을 받은 광고는 컴투스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컴투스프로야구(이하 컴프야)’ 시리즈의 통합 브랜딩 캠페인의 일환이다. 지난해 ‘야구, 좋아하세요?’라는 카피 문구와 함께 팬들이 직접 촬영한 팬캠을 중심으로 선보였으며, 특히 야구팬은 물론이고 현역 프로야구 선수들까지 SNS로 영상을 공유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컴투스 박영주 마케팅&컨텐츠 센터장은 “오랫동안 ‘컴프야’ 시리즈에 큰 성원을 보내주시는 팬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곧 개막할 올해 시즌에도 전국의 야구팬들에게 컴투스의 진심을 보여 드리겠다.”고 전했다.

 

한편, KBO 리그 No.1 게임 ‘컴프야’ 시리즈는 ‘대한민국광고대상’에서 야구 게임 최초로 2023년 은상을 받았고 2024년 금상으로 2년 연속 수상을 기록한 바 있다. 현재 ‘컴프야2025’와 ‘컴프야V25’ 등 다양한 KBO 리그 게임을 서비스하고 있는 컴투스는 이번 시즌 개막 시기에 맞춘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최고 레벨 85레벨 확장, 신규 캐릭터 '마법...
그라비티, 2025년 3분기 매출액 1389억 원 ...
'1분 컷' 받고 '45초 컷', 20살 맞은 '던전...
넥슨 '블루 아카이브' 4주년 페스티벌, 입...
에이치투, 2D 벨트스크롤 액션게임 '마블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