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위메이드,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 일본 정식 출시

2025년05월29일 15시31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위메이드(대표 박관호)가 서비스하고 라운드원스튜디오(대표 이건희)에서 개발한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가 오늘(29일) 일본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일본 최초로 NPB(Nippon Professional Baseball, 일반사단법인 일본야구기구)와 MLB(Major League Baseball), MLB Players, Inc.의 공식 라이선스를 모두 취득한 모바일 야구 게임이다. 이용자는 NPB 12개, MLB 30개 구단 소속 선수들로 나만의 드림팀을 구성해 전략적인 플레이를 할 수 있다.

 

▲도전 과제를 완료해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챌린지’ ▲일대일 PvP ‘결전 모드’ ▲요일마다 특별한 룰이 적용되는 ‘특훈 경기’ ▲스테이지를 연속으로 승리해야 하는 ‘연승 모드’ ▲작전 지시 만으로 승부를 가르는 '감독 모드’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됐다.

 

라운드원스튜디오는 선수들의 얼굴과 동작은 물론, 현지 경기장과 구단 로고까지 정교하게 사실적으로 구현해 현장감을 높였다. 또, 일본 유명 스포츠 아나운서 카미시게 사토시가 캐스터로 참여해 실제 중계를 보는 듯한 생생함도 더했다.

 

'판타스틱 베이스볼: 일미프로'는 5월 28일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한 당일 일본 애플 앱스토어 무료 인기 게임 1위에 오르며 현지 이용자들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사이트와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위메이드의 일본 법인 위메이드재팬(대표 최종구)은 일본 야구 팬들을 겨냥한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NPB와 공식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다.

 

'에덴조약' 한국어 더빙부터 '수파티' 실장...
올해도 돌아온 '블리전'에 '선생님'들 총집...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코단샤 게임라보, 2026년 봄 출시 예정 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