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넷마블 '신의 탑: 새로운 세계', 신규 동료'[그림자 인간] 알피네'와 '[네임헌터] 카이저' 업데이트 실시

2025년06월04일 14시3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 <신의 탑: 새로운 세계>(개발사 넷마블엔투)에 신규 동료 '[그림자 인간] 알피네'와 '[네임헌터] 카이저'를 업데이트했다고 4일 밝혔다.

 

SSR+ 등급의 '[그림자 인간] 알피네'는 네임헌트 정거장의 간부이자 카이저의 충직한 심복으로, '그림자 여우'를 다루는 기술을 갖고 있다. 게임에서는 아군 보호에 특화된 안정적인 만능 서포터로, 원작 속 설정을 반영해 여우를 소환하는 독특한 스킬 연출을 선보인다.

 

'[네임헌터] 카이저'는 캐릭터의 IF(가상) 모습 또는 원작 내 다른 시점을 기반으로 제작되는 XSR+ 등급 동료다. 이번 카이저는 네임헌트 정거장에 막 도착했을 당시의 모습으로 구현됐다. 자하드 공주 선발시험 탈락 후 가문의 죄인으로 전락한 카이저는 노역형을 선고받고 네임헌트 정거장으로 유배되며, 이후 강자들을 하나둘 제압하며 무법지대였던 그곳을 장악해 나간다.

 

넷마블은 '알피네' 출시를 기념해 △알피네 특별 소환 △출석부 이벤트 △부스트업 미션 △탭탭플러스 등 다양한 이벤트를 6월 18일까지 진행한다. 같은 기간 동안 던전형 콘텐츠 ‘데이터 타워’를 통해 XSR+ 등급의 ‘카이저’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넷마블은 최상위 등급인 ‘10가주 등급’ 동료 '[가문의 주인] 트로이메라이'를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도 6월 18일까지 운영한다. ‘10가주’는 원작에서 불로불사의 존재이자 탑의 신으로 군림하는 인물들을 위해 신설된 등급이며, 트로이메라이는 아군 강화와 적군 디버프를 동시에 수행하는 강력한 스킬셋을 보유하고 있다.

 

이외에도, 넷마블은 알피네의 특별 의상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해당 의상을 착용하면 알피네의 새로운 모습을 감상할 수 있다.

 

<신의 탑: 새로운 세계>는 글로벌 조회수 53억회를 돌파한 네이버웹툰의 인기작 '신의 탑'을 기반으로 한 수집형 애니메이션 RPG로, 원작을 높은 퀄리티의 그래픽과 함께 애니메이션처럼 즐길 수 있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사이트 또는 공식 카페, 공식 포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덴조약' 한국어 더빙부터 '수파티' 실장...
올해도 돌아온 '블리전'에 '선생님'들 총집...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코단샤 게임라보, 2026년 봄 출시 예정 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