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펄어비스 '2025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 앞두고 티징 이미지 공개

2025년06월19일 16시31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약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2025 검은사막 하이델 연회'를 앞두고 모험가들의 관심이 연회 개최지인 대전으로 집중되고 있다. 

 

올해는 수도권을 벗어나 대전에서 열리는 첫 하이델 연회로, 지방 유저의 접근성을 고려한 배려와 함께 현장 반응을 통해 전국 유저 커뮤니티와의 교감 폭도 넓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하이델 연회는 검은사막 모험가들과 직접 소통하며 향후 업데이트를 소개하는 자리다. 연회를 통해 검은사막의 핵심 콘텐츠와 개발 방향이 공개되어 왔다. 올해 역시 연회를 약 일주일 앞두고 관련 정보들을 공개하며 기대감이 높아지는 모습이다.

 

그런 가운데 펄어비스가 18일 검은사막 GM노트를 통해 업데이트 관련 티징 이미지를 공개했다. 검은사막 클래스 중 ‘란’의 그림 옆에 주인공이 사용한 것으로 보이는 ‘조롱박’이 놓여진 이미지와 주인공에게 작성된 편지다. 모험가들은 조롱박과 편지 내용 중 ‘화과산’을 통해 티징 내용이 신규 클래스이며, ‘손오공’을 의미한다는 것으로 유추하고 있다.

 

올해는 신규 클래스 외에 검은사막 지난 10년과 앞으로 10년을 이어줄 공간으로 소개된 ‘에다니아(마계)’에 대한 새로운 정보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하이델 연회에는 특별 공연으로 세계적인 비트박서로 유명한 ‘윙’이 속한 ‘비트펠라 하우스’의 공연 소식이 알려지며 더욱 관심을 받는 모습이다. ‘윙’은 2018년 한국인 최초로 ‘아시아 비트박스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후 비트박스로만 제작한 대표곡 ‘도파민’으로 세계적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아티스트다. 최근에는 공중파를 비롯한 TV 프로그램에도 출연하며 더욱 유명세를 얻고 있다. 

 

'에덴조약' 한국어 더빙부터 '수파티' 실장...
올해도 돌아온 '블리전'에 '선생님'들 총집...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코단샤 게임라보, 2026년 봄 출시 예정 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