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IT

유니크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스피커 '프레데터' 출시

2013년05월30일 10시12분
게임포커스 포커스 (bodo@gamefocus.co.kr)

브리츠(대표 이경재, www.britz.co.kr )가 유니크한 디자인의 프리미엄 2.1채널 스피커 ‘프레데터(모델명 : BR-Predator)’를 출시한다고 금일(30일) 밝혔다.

브리츠 프레데터는 평범한 직육면체 모양이 아닌 독특하고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인 프리미엄급 2.1채널 스피커로, 미래지향적 ‘Sci-Fi’ 디자인을 채택해 차별화된 외모와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부족함 없는 멋스러움을 자랑한다.
 
특히 광택이 살아있는 글로시 화이트와 무게감을 더하는 매트 블랙의 투톤 컬러를 채택해 한층 더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운드에서도 브리츠 프레데터는 다운파이어링(Downward firing) 방식의 5인치(131mm) 대구경 유닛을 채택한 서브우퍼로 공간 장악력을 높인 현장감 넘치는 저음을 제공한다.

곡선과 원형을 바탕으로 하는 라운드 형태의 프레임은 서브우퍼에서 발생하는 공진을 최소화시켜주며, 외부 어댑터로 독립시킨 전원부로 전기적 노이즈로 인한 잡음을 최소화하고 더욱 깊고 웅장한 베이스 사운드를 구현했다.

또한 2인치(52mm) 풀레인지 유닛을 적용한 위성스피커는 보다 깨끗하고 선명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앞쪽 상단으로 살짝 기울어져 음악을 듣는 청취자의 귀쪽 방향으로 사운드가 잘 전달되도록 디자인됐다.

전원 스위치와 일체화된 볼륨은 서브우퍼 상단에 위치해 간편하게 전원 조작 및 볼륨 조절이 가능하며, 블루 LED 조명으로 시인성은 높이고 고급스러움도 한층 더했다.

3.5mm 스테레오 AUX 입력은 PC뿐만 아니라 MP3, 스마트폰, 태블릿 등과도 간편하게 연결해 최적의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다.

브리츠 관계자는 “브리츠 프레데터는 유니크하고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실내 분위기를 충분히 바꿀만한 멋스러움과 더불어 힘있고 깨끗한 사운드까지 겸비한 프리미엄급 스피커”라며 “멋진 디자인과 깔끔한 사운드를 동시에 원하는 이들에게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브리츠 프레데터는 이 달 말 출시되며, 가격은 9만 9,000원이다.
컴투스홀딩스 '워킹데드: 올스타즈', 신규 ...
한국레노버, 리전 게이밍 모니터 7종 출시...
'데브컴 2025' 연사 설문조사 결과 공개 ...
위메이드맥스 '미르의 전설 2: 기연' 론칭 ...
소니코리아, 프로페셔널을 위한 카메라 액...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