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는 Voyetra Turtle Beach와 협력하여 PC 온라인 게임이 강세를 보이는 아시아 시장을 겨냥하여 제작된 ‘Z 시리즈’의 신제품 ‘EAR FORCE Z22’를 금일(5일)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E3 2013에서 처음 선보였던 'EAR FORCE Z22'는 해외 유명 토너먼트 ‘MLG’에서 공식 인증을 받은 스테레오 헤드셋으로 직경 50mm의 스피커 드라이버를 내장하여 한층 강력한 사운드를 자랑한다. 뛰어난 호환성을 겸비하여 PC용 게이밍 헤드셋이면서 모바일 기기(휴대전화, 타블렛 PC, 휴대용 게임기)와 연결하여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이다.
인라인 엠프에 MP3 플레이어 및 휴대전화 등의 모바일 기기를 연결하면 게임을 하면서 음악을 감상하거나 전화통화를 할 수 있다. 마이크 스위치를 이용하면 게임 음량과 마이크 음량은 별도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편의에 맞춰서 사용하면 된다. 이 외에도 저음 레벨과 고음 레벨을 각각 조절할 수 있어서 사용자가 원하는 사운드 환경을 간편하게 구현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한편, 제품의 패키지에는 EAR FORCE 제품 최초로 한글 설명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아시아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겠다는 새로운 전략의 일환이다. 또한, 프리미엄 헤드셋의 이미지를 강조하기 위하여 외장박스를 새롭게 디자인하였으며, 기존의 제품들과는 차별화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에 소장가치를 한층 높였다.
인트라게임즈는 EAR FORCE Z22의 발매를 기념하여 회원을 대상으로 터틀비치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립금 복권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회원가입절차를 마치면 메인 화면의 팝업창을 통하여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기간은 7월 6일(토)부터 8월 5일(월)까지이며, 당첨 내역에 따라 제품 구입에 즉각 사용할 수 있는 적립금을 지급한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터틀비치 홈페이지(http://turtlebeach.co.kr) 및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turtle_beach)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