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을삼킨늑대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3년10월31일 15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의 모바일게임 <달을삼킨늑대 for Kakao>가 금일(31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달을삼킨늑대 for Kakao>는 독특한 그래픽과 화끈한 타격감을 자랑하는 횡스크롤 액션 MORPG로 다양한 콘셉트의 던전에 입장해 몬스터를 사냥하고 임무를 완수하는 인스턴스 던전 클리어 방식의 모바일게임이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다양한 신규 시스템, 콘텐츠 추가 및 이용자 접근성을 높이는데 중점을 두었다.

먼저, ‘혈투의 전장’이라고 불리는 PVP 시스템이 업데이트 된다. 이용자들 간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한 1대1 데스매치 모드를 먼저 선보이며 이후 여러 방식의 PVP 모드를 공개할 계획이다. 아울러 실시간 랭킹 보기와 매주 랭킹에 따른 보상도 주어진다.

게임 내 총 6가지 테마의 스페셜 맵도 추가된다. 스페셜 맵은 매일 지정된 시간에 오픈되며 입장 시 등장하는 일반보스 및 강화보스 몬스터를 통해 다양한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페셜 맵과 PVP 대전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캐릭터 훈련서’를 가지고 이용자 캐릭터 스탯과 능력을 일정 수치 올릴 수 있는 ‘캐릭터 훈련 시스템’을 새롭게 도입했다.

업데이트와 더불어 상점과 가방, 스킬, 로비 등 게임 진행에 필요한 각종 UI(User Interface)도 변경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외에도 최고레벨이 기존 30레벨에서 35레벨로 상향 조정돼 상위 레벨 이용자들에게 다채로운 즐길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금일부터 11월 30일까지 10월 한달 간 미접속자를 대상으로 수정 50개를 지급하며 11월 1일부터 18일까지 이벤트 기간 내 35레벨 달성 시 무기 아이템의 각성 레벨을 올려주는 ‘무기 각성망치’ 1개를 모두 증정한다.

또한, 같은 기간동안 친구들에게 루나를 발송하면 횟수에 따라 최대 50개까지 수정을 지급하고 11월 2일 토요일 하루 동안 레이드 보스 몬스터 1회 사냥 성공 시 수정 15개를 선물한다.

위메이드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되는 업데이트는 게임성을 대폭 향상시키고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주고자 진행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니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및 게임과 관련한 세부 사항은 <달을삼킨늑대 for Kakao> 공식 홈페이지(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18)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