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행소녀 for Kakao, 크리스마스 맞아 무조건 수정 100개 지급

등록일 2013년12월17일 16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위메이드 엔터테인먼트(대표 김남철)가 서비스하고 (주)디포게임즈(대표 박세준)가 개발한 모바일 비행슈팅 게임 <비행소녀 for Kakao>가 금일(17일) 출시 후 첫 번째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푸짐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금일부터 22일까지 진행되며,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 수정 100개를 지급한다. 이용자들은 지급 받은 수정으로 자신의 캐릭터를 강력하게 무장해 보다 화끈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게 된다.

한편 신규 캐릭터 ‘메이드 루나’와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다양한 업데이트도 마련됐다.

새롭게 추가되는 캐릭터 ‘메이드 루나’는 평소 귀여운 외모에서 육중한 발칸포를 이용하는 화력 만점의 캐릭터로 ‘변신’하며 차별화된 매력을 선사한다. 또 펫 합성 시스템, 신규 탈 것 ‘썰매’ 등의 신규 콘텐츠가 추가되며, 새롭게 단장된 인터페이스 환경과 캐롤 사운드, 배경 등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느낄 수 있게 됐다.

모바일 비행슈팅 <비행소녀 for Kakao>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스마트폰 이용자라면 누구나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위미 <비행소녀> 페이지 (http://weme.wemade.com/game/game_info.asp?GmCode=38)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