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펀컴퍼니(Efun Company Limited)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4종의 스마트폰 게임 ‘삼국히어로OL’, ’신기행’, ’데문-파멸의시대(이하 데문)', '삼국지PK'에서 금일(28일)부터 3월 4일(화)까지 각 게임마다 삼일절을 맞아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펀컴퍼니는 블록버스터 전략시뮬레이션 ‘삼국히어로OL’, 말랑말랑하고 귀여운 무협 RPG ’신기행’, 횡스크롤 판타지 액션 RPG '데문’, 24시간 실시간 국가전 '삼국지PK’까지 출시하는 스마트폰 게임마다 각 마켓 차트 상위권에 안착하며 순식간에 대형 퍼블리셔로 떠올랐다.
24시간 동안 실시간 진행되는 팽팽한 국가전으로 인기가 급상승중인 '삼국지PK'는 이벤트 기간 동안 전 서버를 대상으로 채팅창에 '대한민국 만세'를 외치고 채팅창을 캡처하거나 삼일절 하루 동안 게임 곳곳에 게양되는 태극기 사진을 찍어 공식 카페 내의 삼일절 게시판에 올리는 유저들에게 홍보대사인 모델돌 나인뮤지스가 준비한 선물과 아이템 패키지를 증정한다.
말랑말랑 귀여운 무협 RPG '신기행'은 삼일절인 3월 1일 하루 동안 애국심을 보여 주는 유저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진정한 애국자 한정이벤트'를 진행한다. 3월 1일에 카페 내 이벤트 게시판에 태극기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게시하는 유저 전원에게는 벽군관의상 아이템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선정한 31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3월 1일 신기행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에게는 30일간 사용할 수 있는 한복 아이템인 적군삼을 증정한다.
정통파 전략시뮬레이션 게임 ‘삼국히어로OL’은 3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 31레벨 이상의 군주들에게 게임에 접속만 해도 게임머니와 아이템으로 이루어진 삼일절 선물 아이템패키지를, 3월 1일 오전 9시부터 23시 59분까지 이벤트 게시판에 태극기와 함께 인증샷을 찍어 올리는 유저들 중 선착순 31명에게는 '배스킨라빈스31 아이스크림 기프티콘'을, 특별한 사진을 올린 유저 10명에게는 문화상품권 1만원권을 증정한다. 또한 3월 1일부터 3월 3일까지는 활약도 보상이 3배가 되고, 3월 1일부터 3월 4일까지는 출정 시 세력 아이템 드랍 확률 2배 증가 및 세력 보너스타임 군공 50% 추가되며 군령을 30% 할인 판매한다.
횡스크롤 판타지액션 RPG '데문'은 3월 1일 하루 동안 데문에 로그인하는 모든 유저들에게 특급룬으로 교환할 수 있는 랜덤보석상자 3개와 룬 정수 20개를 증정한다.
이명 이펀컴퍼니 대표는 “최근 영토 분쟁 및 역사 왜곡으로 일본과의 갈등이 깊어지고 있어 다시 한번 나라 사랑의 정신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며 "삼일절을 맞아 고객님들과 함께 독립과 애국이라는 숭고한 의미를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