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크로스파이어', 신규 모드 '웨이브모드' 무장 완료

2014년03월05일 09시48분
게임포커스 김세영 기자 (ksy@gamefocus.co.kr)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의 FPS 게임 ‘크로스파이어’에 대규모 콘텐츠 ‘웨이브모드’가 추가됐다.

FPS와 AOS 장르가 결합된 웨이브모드는 AOS 장르의 특징인 성장, 역할 분담, 거점 점령 등이 구현된 신개념 모드다. 2개의 진영으로 게임이 진행되며 상대의 베이스캠프를 먼저 파괴하는 쪽이 승리한다. 총 9개의 클래스가 준비되어 있으며 박격포를 사용하여 원거리 공격을 할 수 있는 팬서(Panther), 건물을 효과적으로 폭파하는 C4를 사용하는 데몰리션(Demolition), 상대는 중독시키고 아군은 치유하는 매딕(Medic) 등이 있어 클래스 조합을 통해 다양한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2개의 신규 캐릭터 'SWAT-Elite', 'ULP-X'와 함께 Remington870, SCAR Light 등 총 6개의 무기가 새롭게 업데이트된다.

한편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매일 웨이브모드를 한 판 이상 플레이 할 경우, 강화 보석과 캐쉬 1만원 등 다양한 상품을 지급하며 매일 게임 접속과 플레이 시 코인이 지급되어 랜덤박스 획득 및 다양한 캡슐 아이템으로 교환도 가능하다. 또 매주 주말 오후 8시부터 10시까지 플레이 한 유저에게는 경험치 및 GP(게임화폐)를 2배로 지급한다.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 정수영 크로스파이어 사업팀장은 “오픈 이후 최대 규모인 웨이브모드 업데이트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재미를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신선한 재미를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웨이브모드에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크로스파이어 공식 홈페이지(www.crossfire.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컨콜]상반기 연타석 흥행 성공한 넷마블, ...
그라비티, 방치형 RPG 신작 ‘이번 라그나...
'세나 리버스' 등 상반기 흥행작 2종 힘입...
아크시스템웍스, '오퍼레이션 나이트 스트...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전술 로그라이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쿠콘, 美 써클·테더와 스테이블코인 전략적 협업 논의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