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마스터 원포올', 한정판 국내 발매도 확정

5월 중 플레이스테이션3로 발매 예정

등록일 2014년03월25일 13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아이돌마스터' 시리즈 최신작 '아이돌마스터 원포올'(アイドルマスター ワンフォーオール) 일반판은 물론 한정판의 국내 발매도 확정됐다.

게임포커스 취재 결과, 국내 콘솔 유통업체들의 5월 라인업에 아이돌마스터 원포올이 포함되었으며, 한정판 판매 스케쥴도 잡힌 것으로 확인됐다.

아이돌마스터 원포올은 반다이남코게임즈의 아이돌 육성게임 아이돌마스터의 최신작으로 플레이스테이션3 플랫폼으로 발매된다.

765 프로덕션에 소속된 아이돌 가수를 프로듀스해 성공시키는 내용은 그대로이지만 기존 시리즈와 달리 프로듀스 기간이 사라져 원하는 기간 동안 플레이할 수 있게 됐다.

아이돌마스터 원포올 한정판 패키지에는 특전 드라마CD 등 팬들의 관심을 모으는 특전이 다수 포함되어 있다. 2012년까지는 비용 문제로 드라마CD는 빼고 출시하는 경우도 있었지만 지난해부터는 한국 게이머들의 요구에 부응해 드라마CD도 포함시켜 발매하는 추세가 이어지고 있고, 아이마스 원포올 국내 한정판에도 드라마 CD 등의 특전이 모두 포함될 것으로 예상된다. 하지만 일본에서 서비스되는 모바일 게임 쿠폰은 포함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익명을 요구한 콘솔 게임 전문 매장 관계자는 "열렬 팬이 많은 시리즈라 한정판에 대한 수요가 높을 거라 본다"며 "최대한 많은 한정판 수량을 확보해 단골 고객들의 니즈에 부응하고 싶다"고 말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