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트와 같은 박빙의 경기가 진행된 3세트였다.
박빙의 경기는 경기초반부터 시작됐다. 게임 시작과 함께 별도의 라인 스왑 없이 진행된 바텀전투에서 코그모를 선택한 데프트 선수가 다소 무리한 전투를 이끌다 나진 제파 선수에 퍼스트킬을 내주며 초반 경기가 진행됐다.
나진이 다소 유리한 상황에서 진행된 전투가 조금씩 기울기 시작한 것은 궁극기를 배운 6레벨 시점부터였다. 삼성의 스피릿 선수가 천천히 시야 장악을 하며 트위스트페이트를 선택한 다데 선수의 시야 확보를 통한 궁극기 연계로 상대 라이즈의 성장을 저지하는데 성공, 전황을 조금씩 바꿔나가기 시작하며 미세하게 이득을 얻기 시작했다.
경기가 기울기 시작하는 것을 감지한 나진은 곧바로 니달리의 포킹과 트위치, 라이즈의 강력한 대미지를 앞세워 승기를 바꾸기 위해 노력했지만 룰루와 카직스의 연계플레이, 트위스트페이트의 집요한 라이즈 찌르기로 소규모 전투에서 연속적으로 패배, 미세했던 차이가 점점 커지기 시작했다.
전황은 유리했지만 삼성은 모험을 하지 않았다. 확실하게 이길 수 있는 전투를 진행한 삼성은 미드 억제기를 밀며 압박에 나섰고 궁지에 몰린 이에 나진은 레오나를 선두로 궁극기를 사용하며 마지막 반격에 나섰으나 이미 커져버린 격차를 극복하지 못하고 패배하며 삼성에게 승리를 내줬다.
<경기결과>
1세트 : SAMSUNG Blue(승) 1:0 Najin W Shield(패)
2세트 : SAMSUNG Blue(패) 1:1 Najin W Shield(승)
3세트 : SAMSUNG Blue(승) 2:1 Najin W Shield(패)
4세트 : SAMSUNG Blue Najin W Shield
5세트 : SAMSUNG Blue Najin W Shie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