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넥스트무브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감성연애 RPG '여우비'가 초보 유저들의 원활한 캐릭터 육성에 도움을 주기 위해 금일(16일) 고레벨 콘텐츠 플레이 영상을 공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여우비'의 플레이영상은 아직 잘 알려지지 않은 전투 지역을 포함하여 PvP 시스템 '불타는 동굴' 플레이를 위주로 제작되었으며, 매일 오후 8시부터 시작되는 이벤트 '마교침입', 문파 전투 시스템 '문파보스', 대규모 공성전 시스템 '영토쟁탈전' 등 고레벨 콘텐츠도 함께 담겨있다.
플레이영상을 통해 이용자들은 '여우비'만의 매력인 아기자기하지만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동시에 확인할 수 있으며, 캐릭터를 통해 고레벨 탈것 및 사매, 장비, 난이도 높은 던전, 패시브 스킬 등도 미리 맛볼 수 있어 초보 유저들은 캐릭터 육성 방향 및 던전 공략 가이드 팁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첫 타이틀임에도 불구하고 좋은 성과를 거두며 인기 고공행진 중인 '여우비'는 지난 13일(수) 버그 2종과 UI(유저 인터페이스) 개선, 금칙어 적용 등 최상의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으며, 14일(목)에는 신규 6서버를 오픈하는 등 높은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넥스트무브의 관계자는 "여우비를 갓 시작한 초보 유저와 신규 유저분들을 위해 가이드라인이 될 수 있는 고레벨 플레이영상을 기획했다”며, 이어 “영상을 통해 여우비만의 매력 포인트를 확인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우비 모바일 사이트(
http://m.rain.nextmv.com)와 공식 페이스북(
http://on.fb.me/1Abl8Ef)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