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레노버(대표이사: 강용남, www.lenovo.co.kr)가 '씽크패드(ThinkPad)' 1억대 판매를 기념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씽크패드는 전세계에서 22년간 사랑 받아 온 레노버의 대표적인 노트북 브랜드이다. 레노버는 고객들의 요구에 귀 기울여 씽크패드의 뛰어난 성능과 디자인, 내구성을 더욱 더 발전시키기 위해 연구 개발에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씽크패드는 엄격한 군용 사양 테스트를 통과해 어느 제품보다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또한 씽크패드만이 제공할 수 있는 뛰어난 키감과 일명 '빨콩'이라고 불리는 '트랙포인트'는 씽크패드 마니아 층을 더욱 더 두텁게 만드는 데에 큰 공헌을 하고 있다.
한국레노버는 씽크패드 로열티 강화를 위해 씽크패드 마니아들을 위한 혜택에 힘쓰고 있다. 씽크패드 마니아 이벤트는 레노버 공식 페이스북와 레노버클럽을 통해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씽크패드 노트북 리뷰를 개인 SNS나 개인 블로그에 작성해 레노버 코리아 페이스북 페이지에 댓글로 링크를 남기는 고객 중 50명에게 씽크패드 페이퍼 토이를 포함한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한국레노버 강용남 대표이사는 “씽크패드는 가장 오랜 기간 동안 전세계에서 사랑 받아온 노트북 브랜드이다.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고자 씽크패드 마니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라며 “레노버는 전세계 1위 PC 기업으로서 씽크패드의 명성에 걸맞은 혁신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국내에서는 CES에서 1억대 판매 기념으로 공개된 뉴 씽크패드 X1 카본이 최근 출시되어 시장에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씽크패드 마니아 이벤트는 오는 27일까지 진행되며 페이퍼토이 당첨자는 3월 31일 화요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레노버클럽 홈페이지(www.lenovoclub.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