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신발 브렌드 '스베누', 넥슨 '클로저스'와 제휴 프로모션 진행

2015년06월08일 09시34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스베누(대표 황효진)는 넥슨에서 서비스하는 신개념 액션 MORPG '클로저스(CLOSERS)'와 제휴를 맺어 7월 2일까지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베누 공식사이트 E샵에서 '클로저스 이벤트' 카테고리의 스베누 캔디시리즈 운동화를 구매하는 선착순 300명에게 10만원 상당의 클로저스 캔디팩을 제공한다. 클로저스 캔디팩은 '스베누 코스튬(3성)', '트라이불스8~12', '클로저 엘리트 육성코스 30일', '말렉 크리스탈 10개'로 구성된다.
 
게임 내에서 모을 수 있는 '스베누 불사조 뱃지' 이벤트도 진행된다. 게임 내에서 불사조 뱃지를 획득한 사람을 기준으로 총 50명에게 '스베누 아쿠아슈즈 카미노블랙'을 지급한다. 또한, 뱃지는 게임 내에서 스베누 코스튬이나 각종 머리띠, 소모 아이템 등으로 변환할 수 있다.
 
스베누 캔디시리즈는 새콤달콤한 캔디 맛을 연상시키는 컬러의 운동화로 출시하자마자 큰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아쿠아슈즈 카미노블랙은 지난 5월 첫 선을 보인 최신상 제품으로 기능성은 물론 패션성까지 갖춘 초경량 스니커즈형 아쿠아슈즈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스베누 관계자는 “이번 제휴는 게임 속 캐릭터 코스튬으로 자연스럽게 스베누 트레이닝복과 운동화를 실물과 가까운 모습으로 만나볼 수 있는 흥미로운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됐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에게 보다 재미있고 신선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타 산업과의 제휴를 적극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스베누 홈페이지(www.sbenu.co.kr)와 클로저스 홈페이지(closers.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인터뷰]'데스 스트랜딩2'로 다시 한국 찾...
호요버스 '게임스컴 2025' 참가 라인업 공...
[체험기] 최고 단계의 무기도 성장할 수 있...
레드랩게임즈 웹3 MMORPG '롬: 골든 에이지...
넷마블, 신작 '뱀피르' 디렉터스 코멘터리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1 예비 베플
이 신발 최악이다. 품질 진짜 중국에서 만든 거 뻥치는 거 같다
촤악 | 06.09 11:31 삭제
댓글 0
59 50
이 신발 최악이다. 품질 진짜 중국에서 만든 거 뻥치는 거 같다
촤악 | 06.09 11:31 삭제
댓글 0
59 50
1

많이 본 뉴스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에이치브이엠, 이스라엘 이란 공격... 중동위기 고조에 '이스라...
크라우드웍스, 네이버 지분투자, AI국책과제 공동 수행... 소버...
넥써쓰, 크로쓰 생태계 스테이블코인 USD1 도입 부각 '강세'...
미스터블루, 웹툰 세액공제 지원 본격화... 민주당, 'K-콘텐츠' ...
시프트업, 스텔라블레이드 글로벌 판매 1위에 동접 20만 명 육박...
헥토파이낸셜, 스테이블코인 시장 진출... '하이파이브랩'과 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