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한국어 번역판 체험판 배포

등록일 2015년11월30일 15시42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인트라게임즈(대표 배상찬)와 협력하여 오는 2016년 2월 2일 PS4로 발매 예정인 닌자대전액션게임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한국어 번역판)'의 체험판을 11월 30일부터 공개한다고 발표했다.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는 완결을 맞이한 원작 코믹스 'NARUTO -나루토-'의 마지막 이야기까지를 PS4의 뛰어난 성능을 활용한 하이 퀄리티 초 애니메이션 표현으로 그려낸 작품이다. 특히 시리즈 최대로 100명 이상의 플레이어블 캐릭터가 등장하며,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압도적이고 박력 넘치는 진화를 이루어, 그야말로 '신(神) 차원의 닌자 배틀'을 즐길 수 있다. 또한 PC 디지털버전도 Steam을 통해 오는 2월 발매될 예정이다(디스크가 포함된 패키지 발매는 없을 예정).

이와 관련하여 제4차 한글 PV도 공개 되었다. 새로운 프로모션 영상에서는 화려하고 다이나믹하며 박력넘치는 영상을 맛볼 수 있으며, 이번 작품의 '리더 체인지'와 '장비 파괴'를 비롯한 신규 시스템의 내용도 확인할 수 있다.

기존 나루티밋 스톰 시리즈에서는 리더 캐릭터 1명과 두 명의 서포트 캐릭터를 선택 할 수 있었으나, 이번 작품부터는 배틀 중에 리더와 서포트를 전환하는 '리더 체인지'를 사용 할 수 있게 되어 상황에 따라 캐릭터를 변경할 수 있게 되었다. 한 번 '리더 체인지'를 사용하면 일정 시간이 경과 할 때 까지는 리더를 변경할 수 없으나, 전황에 맞는 리더를 선택함으로써 전략적인 플레이가 가능하도록 개선되었다. '리더 체인지'와 더불어 일정 이상의 공격을 받으면 장비나 장갑이 파괴되어 방어력이 떨어지지만 공격력이 상승하는 '장비 파괴' 시스템도 탑재되었다. '리더 체인지' 시스템과 조합하여 캐릭터의 각 상태에 맞는 판단을 하여 보다 깊이 있는 플레이가 가능하다.

11월 30일 PS4에서 배포된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의 체험판에서는 하시라마와 마다라의 박력넘치는 보스 배틀을 플레이 할 수 있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http://bandainamcogames.co.kr/) 또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www.bneblog.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