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이시티(대표 조성원)는 12일 자체 개발한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과 가수 싸이가 함께한 녹음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모바일게임 '주사위의 신'과 월드스타 싸이가 합작해 탄생시킬 신규 캐릭터의 대사 녹음 현장을 담은 것으로, 약 2분 13초로 구성됐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속에서 싸이는 조만간 출시 예정인 '싸이' 캐릭터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내비쳤으며, 넘치는 에너지와 유쾌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이끌어 나갔다. 특히 '주사위의 신'의 게임성과 캐릭터성을 잘 살릴 수 있는 목소리 톤과 어감을 고민하는 등 대사의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녹음 당일, 최상의 컨디션을 자랑한 싸이는 '주사위의 신'에서 귀 기울여야 할 대사 포인트와 녹음 소감, 전 세계의 유저들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를 남겼다.
한편 조이시티는 이번에 공개한 영상을 시작으로 캐릭터, 주사위, 맵 등 싸이와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며, 현재 서비스 중인 '주사위의 신'의 글로벌 버전 및 출시 예정인 중국 버전에 적용할 계획이다.
모바일 보드게임 '주사위의 신'은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누구나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이번에 공개한 싸이의 녹음 현장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https://youtu.be/o_Hwq-RDbDU)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