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엔씨소프트 '블소', EXO-CBX(첸벡시) 'Crush U' 뮤직 비디오 공개

2016년12월26일 13시3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주)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26일,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 하는  ‘블레이드 & 소울(이하 블소)’에서 EXO-CBX(첸벡시)의 ‘Crush U’ 뮤직 비디오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Crush U’는 지난 11월 18일 열린 ‘블레이드 & 소울 2016 토너먼트 월드 챔피언십’의 특별 공연 ‘N-POP’에서 처음 선보인 일렉트로닉 댄스 음악이다. 블소 OST 중 ‘포화란의 초대장’을 작곡가 윤상이 편곡해 만들었다. ‘Crush U’ 뮤직 비디오는 ‘싸이-강남스타일’, ‘EXO-으르렁’ 등의 뮤직 비디오를 제작한 조수현 감독이 담당했다.

엔씨소프트는 ‘Crush U’ 뮤직 비디오 공개를 기념하여 2016년 12월 26일부터 2017년 1월 25일까지 두 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Crush U’ 뮤직비디오를 페이스북을 통해 공유한 모든 이용자는 블소 신규 머리장식 아이템(환성)을 받을 수 있다.

PC방 이벤트도 선보인다. 이용자들은 매주 주말 PC방 전용 샵에서 ‘CRUSH U 폭죽’을 구매할 수 있다. ‘CRUSH U 폭죽’을 사용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EXO-CBX 셀카 폴라로이드 사진’(3명), ‘EXO-CBX 친필 사인 CD’(30명), ‘2017 블소 캘린더’(30명) 등을 받을 수 있다. 폭죽 아이템을 많이 사용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가며, 하루 최대 3개까지 살 수 있다.



 

신규 캐릭터 '칼리아' 등장! 넥슨 '마비노...
넥슨 '메이플스토리' 겨울 쇼케이스 '크라...
온라인으로 진행된 펄어비스 '2025 검은사...
'검은사막 모바일' 축제 '칼페온 축제' 202...
"큰 거 온다"던 '검은사막 모바일'에 진짜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
신성에스티, '美 ESS 규제 강화' 국내 배터리셀 업체 성장 기회....
큐에스아이, 양자컴퓨팅 및 우주 분야 핵심 'MMIC' 글로벌 기업...
더핑크퐁컴퍼니, 일반 청약 경쟁률 846.9:1 기록… 청약 증거금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