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파, 달샤벳과 걸스데이 어떤 그룹을 키울까

등록일 2011년06월10일 15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플(대표 강신철 )은 자사가 개발하고 삼성전자 주식회사(대표 최지성)가 서비스하는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이하 던파)에서 ‘아라드 세계에 들어온 던파돌스, 키워줄께 오빠들이!’ 이벤트를 6월 9일부터 23일까지, 2주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던파의 홍보모델로 선정돼 ‘던파돌스’로 활약 중인 인기 걸그룹 달샤벳(Dal★shabet)과 ‘걸스데이(Girls Day)’와의 연계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게임 내에서 유저가 달샤벳 또는 걸스데이 화분을 선택하고, 피로도를 소모하면 받을 수 있는 ‘물뿌리개’를 사용해 화분에 물을 주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화분은 7단계로 성장하며, 화분이 모두 자라면 유저는 게임 내 능력치를 올려주는 ‘핑크로켓 달샤벳’과 ‘반짝반짝 걸스데이’ 칭호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칭호를 받은 유저는 신청을 통해 달샤벳 또는 걸스데이의 친필사인 CD와 포스터를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다 자란 화분은 물을 줄 때마다 회복 아이템인 드링크와 케이크를 제공하며, 이벤트 종료 후에는 물을 줄 때마다 올라가는 관심 포인트를 기준으로, 높은 관심을 얻은 걸그룹의 크리처를 게임 내에서 선물할 예정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던파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