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예정 '너의 이름은.' 한국판 블루레이, "구성은 그대로, 오리지널 특전 고민중"

등록일 2017년05월10일 16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연초 개봉해 국내 관객 365만명을 기록한 애니메이션 영화 '너의 이름은.'(君の名は。) 블루레이 일본 발매일이 7월 26일로 정해진 가운데, 한국판 블루레이는 발매는 10월경 이뤄질 전망이다.

'너의 이름은.'은 신카이 마코토 감독의 최신작으로 일본은 물론 아시아 전역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흥행기록을 새로 쓴 빅 히트작이다. 2017년 1월 국내 개봉해 '센과 치히로의 행방불명'이 갖고있던 일본 애니메이션 흥행기록을 갈아치워 화제가 된 바 있다.

7월 개봉을 목표로 '너의 이름은.' 더빙판을 제작중인 영화사 미디어캐슬은 현재 더빙판의 캐스팅 작업을 한창 준비중이다. 6월 말까지 더빙판 제작을 마쳐 7월 상영할 예정.

더빙판 상영에 맞춰 일본에서 성황리에 진행된 '너의 이름은.' 전시회도 그대로 들여와 국내 전시회가 진행될 예정이다.

미디어캐슬 측은 일본에서 발표된 것과 같은 구성으로, 국내에도 '너의 이름은.' 블루레이 디스크를 콜렉터즈 에디션, 스페셜 에디션, 스탠더드 에디션 등 다양한 구성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여기에 더빙판 및 한국판 예고편 영상 등이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미디어캐슬 강상욱 이사는 "더빙판을 포함한 한국판 블루레이를 10월쯤 출시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며 "일본에서 나오는 구성과 똑같이 할 생각이며 거기에 한국판 예고편 영상, 더빙판 등이 들어가게 될 것"이라 설명했다.

이어서 "추가적인 한국판만의 오리지널 특전을 포함시키는 것에 대해서도 심각하게 고민중"이라며 "7월 개봉할 더빙판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