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네타리움 랩스, 다크 판타지 방치형 RPG ‘임모탈 키우기 2’ 8월 20일 신규 서버 오픈

등록일 2025년08월20일 16시24분 트위터로 보내기

 

플라네타리움 랩스가 다크 판타지 방치형 RPG '임모탈 키우기 2'의 신규 서버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규 서버는 다가올 1주년과 길드전 콘텐츠를 맞이하여 신규 유저들이 보다 빠르고 효율적으로 성장 가능하도록 마련됐으며, 신규 서버 한정 다양한 이벤트와 풍성한 보상이 제공된다. SSS 장비 세트도 업데이트 되어, 유저들의 수집욕을 더욱 자극시킬 전망이다.


'임모탈 키우기 2'는 지난 2021년 출시된 원작 '임모탈 키우기'의 후속작으로 지난해 9월 글로벌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양대 앱 마켓 인기 순위 1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았다. '임모탈 키우기 2'는 1천만 가지 이상의 조합이 가능한 고도화된 스킬 트리, 다양한 무기와 장비, 문양 강화 시스템 등 정통 다크 판타지 감성을 구현하여 장르 내 차별화를 꾀함과 동시에 몰입도 높은 전투 경험을 제공한다.


특히 오는 9월에는 서비스 1주년을 기념해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가 예고됐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길드 단위로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길드전’이 추가되며, 유저 간 협력과 경쟁이 한층 강화될 전망이다. 또한 플라네타리움 랩스는 1주년을 기념하는 특별 이벤트 및 길드전 전야제 이벤트와 대규모 보상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플라네타리움 랩스의 김재석 CEO는 “신규 서버 오픈과 1주년을 맞아 더 많은 유저들이 '임모탈 키우기 2'의 재미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와 보상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유저들과의 꾸준한 소통과 신선한 업데이트를 통해 몰입도 높은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임모탈 키우기 2'는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