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일 개최 'BNEK 한글화 대폭발', '코드 베인' 깜짝 발표 나올까

등록일 2017년05월17일 09시00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BNEK)가 오는 20일 개최하는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 행사에서 기존 발표된 한국어화 타이틀 외에 새로운 한국어화 신작 타이틀을 공개할 것인지에 게이머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BNEK는 이미 '철권7', '건담 버서스' 등 굵직한 신작 타이틀의 한국어판 출시를 확정지은 상태. 콘솔게임 업계에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아직 한국어화 발표가 나오지 않은 '갓이터' 팀의 신작 '코드 베인' 한국어화가 발표될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다.

갓이터 프랜차이즈에 비해 신규 IP인 코드 베인의 경우 로컬라이징 개발이 용이하다는 점과 함께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가 아시아 지역 로컬라이징 전개에 적극적이라는 점에서 그런 예상이 나오는 것으로 보인다.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에서 개발중인 기존 프랜차이즈 속편 및 신규 IP 타이틀은 더 많지만 한국에서 최초 공개될 가능성이 적지 않다는 점도 이미 발표된 코드 베인 한국어화가 발표될 가능성이 높게 점쳐지는 이유 중 하나다.

한편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 행사에서는 '철권' 시리즈의 하라다 프로듀서와 건담 버서스의 야스다 프로듀서 토크가 진행될 예정이다. 최근 출시되었거나 출시 예정인 신작 타이틀 8종의 시연도 진행될 예정.

시연 타이틀 안내
PS4 철권 7 (한국어판)
PS4 건담 버서스 (한국어판)
PS VR Ace Combat 7: Skies Unknown (영어판)
PS4 리틀 나이트메어 (한국어판)
PS VR 서머 레슨: 미야모토 히카리 (한국어판)
PS4 액셀 월드 VS 소드 아트 온라인 -천년의 황혼- (한국어판)
PS4 나루토 -질풍전- 나루티밋 스톰 4 로드 투 보루토 (한국어판)

한글화 대폭발 페스티벌 시즌 2 행사는 오는 20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서울 중구 공감센터에서 열린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