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하이㈜(대표 김정준)는 자사가 개발한 국내 최고의 FPS게임 ‘서든어택’의 유저 초청 투어인 ‘2011 서든어택 전국투어 인비테이션’을 오는 18일부터 26일까지 9일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서든어택 최초로 서울, 부산, 인천, 대구, 광주 등 전국 주요 8개 도시의 유저들을 직접 방문하는 이번 행사는 개발진이 직접 참여해 다채롭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서든어택 유저들이 함께 화합하는 축제의 장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각 지역별로 최고의 서든어택 클랜을 가리는 토너먼트 대회도 진행된다. 대회와 함께 서든어택의 개발을 총괄하는 김대훤 이사가 직접 유저들을 만나 새롭게 변모할 서든어택의 향후 비전을 발표할 계획으로, 이 자리를 통해 추후 업데이트 일정과 내용을 공개하고 유저들과 서든어택과 관련한 진솔한 대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더불어 ESU, One.Point, Vortex 등의 유명 클랜들이 초청돼 ‘프로게이머와의 대결’, ‘여성 프로게이머 5인 이벤트전’ 등의 체험행사가 진행 될 예정이며, 그 밖에도 ‘수류탄 공던지기’, ‘석궁쏘기’, ‘수박볼링’, TRG스나이핑’ 등 유저뿐만 아니라 서든어택에 관심이 있는 일반 관람객들도 함께 어울려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하이에서 서든어택 개발을 총괄하는 김대훤 이사는 “그 동안 국민 FPS 서든어택에 많은 사랑을 주신 분들께 보답하기 위해 이번 축제를 준비했다” 며, “유저분들께 새로워질 서든어택을 직접 보여드리고 게임에 대한 이야기도 허심탄회하게 나눌 생각을 하니 기대와 설렘이 크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는 금주 주말 서울(토), 인천(토), 대전(일), 광주(일)에서, 다음 주말에는 부산, 대구, 울산, 창원 순으로 진행된다.
한편, 서든어택은 오는 7월 11일부터 넥슨포털에서 기존의 캐릭터 전적 정보를 그대로 사용해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서든어택, 신속히 이동하라!' 캠페인을 실시 중에 있다.
게임 내 '기록실 페이지'를 열고 F8키를 사용해 스크린샷을 찍어 자신의 컴퓨터에 저장한 후 ‘서든어택 특별페이지(
http://sa.nexon.com)’에 접속, 저장된 스크린샷을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게임하이 홈페이지 혹은 서든어택 특별 이벤트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든어택 전국투어 인비테이션 홈페이지:
http://www.gamehi.net/etc/invitation.asp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