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다이남코 PS4, XB1, PC 플랫폼 '코드 베인' 캐릭터 및 배틀 시스템 등 추가 게임 정보 공개

등록일 2017년09월08일 16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지사장 박희원)는 2018년 발매 예정인 PS4, X1, PC 플랫폼 드라마틱 탐색 액션 게임 '코드 베인'(한국어판)의 추가 게임 정보를 공개하였다.

'코드 베인'은 갓이터 시리즈 개발팀의 제작과 매력적인 비주얼로 많은 게이머들로부터 이목을 모으고 있는 완전 신작 게임이다. 이번에는 플레이어 캐릭터와 주요 등장 캐릭터, 전투 스타일, 그리고 연혈 시스템 등 다양한 정보가 새롭게 공개 되었다.

플레이어는 수많은 강적과 위험이 도사리고 있는 폐쇄된 땅 '베인'에 남겨진 '레버넌트' 중 한 명이 되어 동료들과 함께 탐험하게 된다. 플레이어 자신의 캐릭터 설정 시 성별과 체격, 헤어스타일 및 목소리 등을 조합하여 자신의 취향에 맞는 캐릭터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외에도 눈동자 색과 광채의 형상, 얼굴의 상처, 페이스 페인팅 등의 섬세한 설정도 가능하다.

또한, 새로운 등장 캐릭터 '루이'와 '이오'에 대한 정보가 공개 되었다.

'루이'는 피에 대한 갈증에 고통받는 흡혈귀들을 구하기 위해 연구를 계속하는 젊은 리더로, 사람의 피의 대체물인 '혈루'를 사람들에게 널리 나눠 주기 위해 그 원류를 찾아 베인 깊숙이 발을 들이게 된다. '루이'는 스피디한 공격이 가능한 한손검과 공격 범위는 짧지만 민첩하게 움직일 수 있는 흡혈아장 '오우거'를 다룬다. 스스로 공격 액션을 취하면서도 플레이어와 자신을 강화하는 연혈을 사용하여 탐색을 서포트 한다.

'이오'는 주인공들과 행동을 함께하는 여성 흡혈귀이다. 자신에 대한 기억을 전부 잃어버렸지만 레버넌트의 능력이나 베인에 관한 풍부한 지식을 보유하고 있으며, 그녀의 조언은 주인공들을 확실한 길로 인도한다.

그 밖에도 '흡혈 액션'과 '연혈 시스템' 등 게임 내 다양한 배틀 시스템이 공개되었다.

스태미너 게이지
스태미너는 공격이나 회피, 대시나 흡혈 등의 행동을 할 때마다 소비되며 일정시간 동안 소비 행동을 하지 않으면 회복된다. 스태미너는 모든 액션의 기본이 되기 때문에 스태미너 관리가 굉장히 중요하다.

흡혈 액션

흡혈 액션은 버튼 조작으로만 발동하는 흡혈 공격으로, 흡혈에 성공하면 대량의 명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저장 수도 증가한다.

특수 흡혈
특정 조건 아래 발동하는 흡혈이다. 통상적인 흡혈보다도 더 많은 양의 명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최대 저장 수가 증가하며 동시에 적에게 큰 데미지를 줄 수 있다. '특수 흡혈'은 상대방의 공격을 받아 넘겼을 때와 백 어택에 성공했을 경우, 적을 계속 공중으로 올려 처서 콤보가 나오는 타이밍 등에서 발동한다.

연혈 시스템
연혈 버튼(디폴트에서 R2)을 누르면 팔레트가 전개되어 8종류의 연혈을 사용할 수 있다. 배틀에 사용하는 연혈 외에 장비하는 것만으로도 발동하는 패시브 타입의 연혈도 존재한다.

집중 시스템
플레이어가 위험한 상황에 계속 놓이게 되면 능력이 일시적으로 상승하는 시스템이다. 궁지에 몰린 상태에서는 반격수단이 될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스스로를 극한상태에 놓이게 하여 의도적으로 능력을 상승시켜서 싸우는 것이 가능하다.

파트너 액션

파트너 액션 중 공연혈이라는 파트너와 함께 발동하는 특수한 연혈이 있으며, 버디가 가까이 있으면 발동하게 된다. 일시적으로 강한 힘을 얻을 수 있지만, 명혈의 최대 저장 수도 감소하게 되니 이를 감안하여 사용해야 한다. 파트너와 서로 피를 섞어 발동하며 효과는 파트너에 따라 달라진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