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디온라인 3거래일만에 상승세, 클라우드매직 이정훈 대표 정치 경력 부각

등록일 2018년01월04일 09시30분 트위터로 보내기

와이디온라인이 3거래일만에 상승세로 전환, 급등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4일 오전 9시 20분 현재 전거래일 대비 6% 이상 상승한 4555원에 거래되고 있다.

와이디온라인은 지난 달 29일 클라우드매직에 매각된다는 공시발표 후 한 차익실현 매물이 쏟아지면서 2거래일 간 지속적으로 하락했다.

그러나 3거래일만에 반등에 성공하며, 급등하고 있는 것.

와이디온라인의 인수 주체인 클라우드매직의 추가 자금 수혈 가능성 및 더불어민주당 시의원이기도 한 이정훈 대표의 경력이 부각되면서 투자자들의 기대감이 반영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민주당 소속 서울시 의원인 클라우드매직의 이정훈 대표는 지난 11월 22일 더불어민주당 정책위원회 부의장으로 임명된 바 있다.

서울시의회에 따르면, 이정훈 의원은 제8, 9대 서울시의회 교통∙환경수자원∙교육위원회에서 의정활동을 하면서 노동자와 사회적 약자인 여성, 장애인과 어르신, 아동 등의 권익 향상과 투명한 행정 구현을 위한 조례 제개정 및 시정질문, 행정사무감사, 5분발언 등을 통해 서울시의회의 대표 정책통으로 인정받아 왔다.

한편, 클라우드매직은 자본금 11억 원 규모의 중소기업으로 특수 냉장고 판매 사업을 하는 업체다. 최근 한 매체를 통해 풍부한 현금 유동성을 활용해 추가 M&A에 나서겠다는 계획을 밝히기도 했으며, 때문에 일각에서는 와이디온라인과 합병 후 클라우드매직의 우회상장 가능성도 제기하고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